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포스링크 “자회사 플레이키 코인 독점 업무 계약”
고종민 기자
2017.10.19 14:45:00
써트온.jpg

[고종민 기자] 포스링크는 자회사인 블록체인플랫폼 전문기업 써트온이 러시아에 본사를 둔 클라우드 게이밍 플랫폼 글로벌 기업인 ‘플레이키(Playkey)’와 기술 및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플레이키(Playkey)가 11월 토큰(Token)으로 발행하는 암호화 화폐인 PKT(Playkey Token)을 오는 12월 코인링크를 통해 국내에 최우선적으로 상장하기로 했다.

플레이키는 현재 서비스되고 있는 플레이키 게임 플랫폼을 글로벌 시장으로 빠르게 확대할 예정이다. 그 일환으로 오는 11월 1일 플레이키 토큰 발행이 예정됐으며 전세계 주요 가상화폐 거래소에 상장 시킬 계획이다. 한국 내 플레이키 거래소 파트너는 써트온의 코인링크다.

플레이키의 설립자이자 CEO인 이고르 그리예프(Egor Gurev)는 “써트온의 모회사인 포스링크의 안정적 지원과 서트온의 기술력, 그리고 코인링크의 검증된 서비스 품질을 매우 높게 평가한다”고 말했다.

이어 “오는 12월 PKT 토큰의 국내 상장 시 투자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써트온과 공동으로 진행하겠다”고 덧붙였다.

플레이키는 2013년에 설립된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플렛폼 회사로 게이머들에게 언제 어디에서든 인터넷 연결만 있다면, 어떠한 기기를 통해서나 PC 또는 콘솔의 구매 없이도 최고 수준의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본사는 러시아에 두고 45명의 R&D 기술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런던, 프랑크푸르트, 암스테르담등의 도시에 120개의 서버 네트워크가 구축돼 있으며 2017년 9월 현재 250만명의 회원과 10만명의 유료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써트온 김승기 대표는 “이번 플레이키와의 제휴를 통해 플레이키가 발행 예정인 플레이키 토큰을 국내 거래소 최초로 코인링크에 상장하는 의미가 크다”며 “블록체인플랫폼과의 기술제휴 및 향후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에 있어 양사 간의 사업적인 협력이 더 큰 의미를 갖고 있다”고 강조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