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대체투자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세종텔레콤, 리워드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포인트푸시’ 출시
김진욱 기자
2015.10.19 10:01:00

[김진욱 기자]
세종텔레콤(대표 김신영, 정진우)이 고객 데이터베이스(DB) 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홍보할 수 있는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포인트푸시(POINT PUSH)’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포인트푸시와 제휴를 맺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광고주가 원하는 타깃에 광고성 푸시 메시지가 발송되며, 광고 메시지를 받은 고객에게는 리워드가 제공되는 점이 특징이다. 광고 메시지를 수신한 고객에게는 제휴 애플리케이션별 혜택이 제공돼 거부감 없이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으며, 고객 이탈 방지에도 도움을 준다고 세종텔레콤은 설명했다.


포인트푸시 웹사이트(www.pointpush.com)에서 메시지 발송 성공 여부 및 전송수수료에 대한 통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포인트푸시의 독자 엔진 시스템인 ‘프라이빗푸시시스템(Private Push System)’을 통해 일 발송건수나 메시지 용량 제한 없이 보낼 수 있으며, 지역·성별·연령 등을 설정해 맞춤 광고 발송이 가능하다.


세종텔레콤 관계자는 “포인트푸시는 세분화된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을 필요로 하는 광고주 뿐 아니라 새로운 수익원을 고민하는 애플리케이션 업체에도 꼭 필요한 서비스”라며 “포인트푸시를 통해 부가수익 창출과 고객 이탈 방지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more

일정 규모 이상의 이용자를 가지고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포인트푸시의 제휴사로 참여할 수 있다. 제휴 및 광고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은 포인트푸시 홈페이지(www.pointpush.com) 및 세종텔레콤 고객센터(1688-10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