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롯데푸드, 베트남 수출 분유 라인업 확대 外
이호정, 전세진, 최보람 기자
2019.09.23 10:35:04

◆롯데푸드, 베트남 수출 분유 라인업 확대


[딜사이트 이호정, 전세진, 최보람 기자] 롯데푸드는 지난 8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프엉 린사(社)와 위드맘 분유 2종(항로타 위드맘, 위드맘 산양분유) 출시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롯데푸드는 베트남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지속 강화할 방침이다. 우선 내년에 베트남의 유아용품 전문매장, 재래시장, 온라인으로 20만캔을 공급한다. 한국에서 판매하는 동일 제품인 점을 적극 홍보해 베트남 분유시장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 잡겠다는 계획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고요’, F/W시즌 캐시미어 의류 론칭


관련기사 more

CJ ENM 오쇼핑부문 오는 24일 오전 8시15분 인기 프로그램 ‘동가게’에서 ‘고요 루렉스 니트 풀오버’를 론칭한다고 발혔다. ‘고요’는 CJ ENM 오쇼핑부문의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풀오버를 시작으로 F/W시즌 TV홈쇼핑 패션 대전에 승부수를 띄운다는 방침이다.


◆신세계인터, ‘주르 드 자주’ 2019 FW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디자이너 김재현과 함께 다양한 패턴을 활용한 주르 드 자주(jour de JAJU) 가을∙겨울 컬렉션을 이달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자주의 패션이 실용성과 편안함을 강조한 홈웨어 중심이었다면 주르 드 자주는 쇼핑이나 산책, 외출 시에도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하면서도 차려 입은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롯데百,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미술품 매장 ‘벨라뮈제’ 오픈

롯데백화점은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하이앤드 미술품 매장 ‘벨라뮈제’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벨라뮈제는 '아름다운 미술관'이란 뜻의 프랑스어로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3층에 위치하며 11월 30일까지 팝업 매장으로 운영한다. 롯데백화점은 국내 미술품 애호가에게 수준 높은 작품을 소개하고 일반 고객에도 미술 작품에 대한 이해를 높여 국내 문화 예술시장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계획이다.


◆현대렌탈케어, 렌탈업계 최초 ‘여성 엔지니어’ 공개 모집


현대렌탈케어는 업계 최초로 엔지니어 분야 여성 인력을 공개 모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엔지니어’는 현대렌탈케어의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렌탈 상품 설치 및 A/S 등을 전담하는 전문 기술직이다. 현대렌탈케어는 올해 최대 40여 명의 큐밍 엔지니어를 신규 모집할 예정이다.


◆홈플러스, 50인치 무카 UHD TV 판매


홈플러스는 최대 가전 브랜드 하이얼(Haier)의 ‘무카(Mooka)’ 50인치(127cm) UHD LED TV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UHD급 4K(3840×2160) TV로 MHL(mobile High-Definition Link)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폰의 고화질 영상을 TV로 연결할 수 있으며 화면 크기와 색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가격은 36만9000원이다.


◆동원F&B, ‘덴마크 두툼해서 더 맛있는 치즈’ 2종 출시


동원F&B는 ‘덴마크 두툼해서 더 맛있는 치즈’ 2종(체다, 모짜렐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슬라이스 치즈 한 장당 두께가 4mm로 진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덴마크 두툼해서 더 맛있는 치즈’ 2종의 중량은 196g(28g×7매)이며 가격은 3980원이다.


◆스타벅스, 유튜브 구독 스벅TV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커피코리아(이하 스타벅스)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유튜브 채널 구독 스벅TV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권(1명), 스타벅스 링 3종 세트 (10명), MMS 무료 음료 쿠폰 2매 (30명), MMS 무료 음료 쿠폰 1매(4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11번가 “인테리어 시공 무료 상담 받으세요”


11번가는 그 동안 온라인몰에서 판매하기 힘들었던 고가 인테리어 시공 상품과 이동식 주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3일부터 25일까지는 국내 1위 홈 인테리어 전문 기업 한샘과 함께 판매하는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상품에는 주방과 욕실, 중문, 바닥재, 붙박이장, 현관장, 조명, 벽지 등의 시공이 포함됐다.


◆SPC그룹, 제8회 내 꿈은 파티시에 대회 개최


SPC그룹은 지난 21일 서울 신대방동 SPC미래창조원에서 ‘제8회 내 꿈은 파티시에 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어른들은 몰라요, 10대가 좋아하는 베이커리’라는 주제로 진행한 이번 대회에서는 ‘구슬아이스크림 쿠키’, 지역 특산물을 이용한 ‘고구마 머핀’, 찹쌀가루가 들어간 ‘찹쌀 케이크’ 등의 제품을 출품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