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국민·산은·기업銀, 미얀마 은행업 진출 '출사표'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11.25 17:38:30
이 기사는 2019년 11월 25일 17시 3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국민·산은·기업銀, 미얀마 은행업 진출 '출사표' [파이낸셜뉴스]

정부가 신남방정책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가운데 KB국민은행·IBK기업은행·KDB산업은행이 '제2의 베트남'으로 불리는 미얀마에 은행업 인가를 받기 위해 출사표를 던졌다.

“1조 사기 IDS홀딩스 대표, 검사실서 공범들과 긴밀히 연락했다” [서울경제TV]

오는 26일 IDS홀딩스 피해자들이 법무부에 대검찰청 A 검사의 감찰을 요구할 예정인 것으로 확인됐다. 피해자들은 A 검사가 수사 과정에서 검사실을 범죄수익은닉의 범행장소로 이용되도록 방조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4개 은행, 모뉴엘 2700억 소송 접었다…희대의 대출사기 '미회수' [아시아경제]

국내 은행들이 희대의 대출 사기인 모뉴엘로 인한 피해 보상을 위해 미국에서 2700억원 규모 소송을 제기했으나 최근 취하하고 종결 처리한 것으로 나타났다. 모두 6700억원에 이르는 피해를 입었지만 일부만 회수한 채 대부분 마무리짓게 됐다.


대신증권 나재철 대표이사 후임에 오익근 대신저축은행 대표이사 [아시아투데이]

나재철 대신증권 대표이사 후임으로 오익근 대신저축은행 대표이사가 내정될 예정이다.


한국공항공사, 본사 인력 7% 지방공항 재배치 [머니투데이]

김포국제공항 등 국내 14개 공항을 운영하고 있는 한국공항공사가 현장중심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본사 인력 7.2%를 줄이기로 했다.

관련기사 more

인플루언서 통해 광고하면서 "대가 미표시"···화장품·다이어트 업체 적발 [주요언론]

인플루언서들에게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를 SNS에 올리게 하면서 광고라는 사실을 숨긴 업체들이 적발돼 과징금이 부과됐다.


산업硏 "내년 수출 개선 소폭 그쳐… 성장률 2.3% 전망" [주요언론]

수출이 올해 바닥을 찍고 내년 반등하지만 대외 불확실성이 커 소폭 증가에 그칠 것이라는 국책연구기관의 전망이 나왔다. 성장률은 올해 2%, 내년엔 2.3% 수준에 머무를 것으로 예상됐다.


금리인하요구권, 26일부터 은행창구 안가도 가능 [주요언론]

금리인하요구권이 은행창구에 가지않고, 온라인을 통해 가능해진다. 금융감독원은 금리인하요구권 신청부터 약정까지 은행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나 웹사이트에서 26일부터 가능해진다고 밝혔다.


일자리 안정자금 벌써 '바닥'…정부 "예비비 지원 검토" [주요언론]

일자리 안정자금 신청이 예상보다 늘어나면서 올해 예산이 벌써 바닥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정부는 일반회계 예비비로 예산 부족분을 충당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제3자 vs 주주 배정, 아시아나항공 유상증자 딜레마 [머니투데이]

HDC현대산업개발-미래에셋대우 컨소시엄이 아시아나항공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내정된 가운데 아시아나항공의 신주 유상증자 방식에 관심이 쏠린다.


5년새 유비케어 매출액 2배 키운 스틱··· 400억 투자 회수만 남았다 [서울경제]

국내 사모펀드(PEF) 스틱인베스트먼트가 전자의료기록(EMR) 업체 유비케어(032620) 매각을 통해 400억원 가량의 투자차익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신동아건설, 9년만에 워크아웃 졸업…4년 연속 흑자경영 [주요언론]

신동아건설이 9년만에 워크아웃(기업재무개선작업)을 졸업했다. 신동아건설은 지난 2010년 7월 워크아웃에 들어갔다.


금투협회장 선거에 유상호 불출마 선언…후보군 '안갯속' [주요언론]

차기 금융투자협회장 후보 공모가 시작된 가운데 유력한 잠재 후보로 꼽히던 유상호(59) 한국투자증권 부회장이 이번 선거에 나서지 않겠다고 밝히면서 선거전의 향배에 관심이 쏠린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