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티웨이항공 ‘온라인 면세점’ 오픈
권준상 기자
2020.02.05 13:50:28
사전 구매 뒤 기내서 수령…기념 이벤트도 진행

[딜사이트 권준상 기자] 티웨이항공이 온라인 면세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최근 선보인 티웨이항공의 온라인 면세점은 기내에서 판매하는 면세품을 사전에 미리 온라인에서 주문할 수 있도록 선보인 사이트다. 여행 전 온라인에서 미리 면세품을 구매하고 탑승 항공편 기내에서 수령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온라인 면세점에서는 화장품, 향수, 주류, 건강제품, 쥬얼리·선물용품 등 다양한 상품이 판매된다. 주문 단계에서 항공권 예약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탑승자와 여행 정보가 연동돼 추가적인 정보를 입력할 필요가 없어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면세품 주문 접수는 출발일 기준으로 일본 노선은 48시간 전, 그 외 노선은 72시간 전까지 가능하다.

관련기사 more

오픈 기념 사은이벤트도 진행된다. 28일까지 250달러(한화 약 30만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 티웨이항공 비행기 모형 USB를, 400달러(한화 약 47만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 티웨이항공 모형 항공기를 증정한다.


발렌타인 30년 등 베스트셀러 면세품에 한해 사상 최대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면세품 결제·수령일 기준으로 29일까지 베스트셀러 면세 품목에 한해 1개 구매 시 15%, 2개 구매 시 두 번째 품목은 최대 50% 할인이 적용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