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LG생활건강, 화장품 가맹점 월세 50% 지원 外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2020.03.10 10:36:24

◆LG생활건강, 코로나19 확산에 화장품 가맹점 월세 50% 지원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전세진 기자] LG생활건강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사업이 위축된 가맹점을 위해 3월 월세의 50%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지원 대상은 LG생활건강이 운영 중인 화장품 가맹점(네이처컬렉션, 더페이스샵) 등 약 500여개 점포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3월 들어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자들의 외출감소로 가맹점 경영이 어려워져 월세 지원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유니클로, ‘2020 SS 진 컬렉션’ 출시


관련기사 more

유니클로는 편안함과 세련된 실루엣의 ‘2020 S/S 진(JEANS)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니클로의 진 컬렉션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인기를 끈 스테디셀러 라인업이다. 유니클로의 ‘2020 S/S 진 컬렉션’은 하이라이즈·와이드·슬라우치 실루엣 등 트렌디한 요소를 적용했다. 또한 새롭게 개발한 특수 소재를 적용하는 등 완성도를 높였다는 게 사측 설명이다.


◆농심, 쫄병스낵 달고나맛 출시


농심은 쫄병스낵 달고나맛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추억의 길거리 간식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한 것으로, 기존 쫄병스낵과 다른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달고나는 뜨겁게 녹인 설탕에 소다를 더해 부풀린 과자로 80년대까지 골목에서 흔하게 볼 수 있었던 간식이다. 이번 신제품은 달고나 본연의 달콤 쌉싸름한 풍미를 살리고, 별사탕을 넣어 씹는 재미를 더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뉴트로 컨셉을 적용해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게 했다.


◆현대百 여성·아동 사회공헌 모델, UN 공식 의견서로 채택



현대백화점그룹은 ‘UN지원SDGs협회’에 제출한 자사의 여성 및 아동 사회공헌 모델이 지난 9일 뉴욕 유엔 본부에서 개최된 ‘제64회 유엔 여성지위위원회(CSW, Commission on the Status of Women)’에서 ‘공식 의견서(Written Statement)’로 채택됐다고 밝혔다. 유엔 여성지위위원회는 유엔 경제사회이사회 산하의 기능 위원회 중 하나로, 매년 세계 각국 대표와 관련 기구들의 모여 여성 권한 강화와 권익 증진을 위한 정책 사례를 공유하고 이행방안을 모색하는 국제기구다.


◆롯데푸드 의성마늘햄, ‘팀 킴’ 여자 컬링팀 후원 재계약



롯데푸드는 의성마늘햄 브랜드를 통해 ‘팀 킴’ 여자 컬링팀과 후원 재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롯데푸드는 지난 2018년 3월 평창 동계올림픽 은메달리스트인 ‘팀 킴’을 ‘의성마늘햄’ 모델로 발탁하고 후원 계약을 맺었다. 당시 선수 다섯 명 중 네 명이 의성 출신이라는 점이 알려지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번 재계약은 2021년 3월까지다.


◆홈플러스, 뉴트로 상품 선봬



홈플러스는 ‘뉴트로’ 감성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대형마트 최초로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델몬트 레트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델몬트 오렌지 100(1.5L)와 포도 100(1.5L) 묶음 기획 세트로 구성됐으며 여기에 1987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델몬트 주스 유리병을 증정한다.


◆bhc치킨, 닭다리로 구성된 5가지 맛 ‘오스틱 시리즈’ 출시



bhc치킨은 ‘뿌링클 스틱’, ‘맛초킹 스틱’, ‘레드킹 스틱’, ‘후라이드 스틱’, ‘골드킹 스틱’ 등 총 5가지 맛으로 구성된‘오스틱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 부분육 시리즈의 맛을 동일하게 구현하는 한편, 세분화된 소비자 기호를 겨냥해 닭다리로만 구성한 제품이다.


◆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 & ‘덴마크 페퍼민트 밀크티’ 출시



동원F&B는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와 ‘덴마크 페퍼민트 밀크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는 자사 프리미엄 발효유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에 민트 특유의 향을 더한 제품이다. 세계 3대 유산균 ‘크리스찬 한센’의 프로바이오틱 유산균도 함유됐다. 또 다른 신제품 ‘덴마크 페퍼민트 밀크티’는 세계 3대 홍차인 스리랑카산 ‘우바홍차’에 흑당과 페퍼민트 추출물을 함께 넣은 제품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