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쌍용차, 유튜버 대상 '월간 티볼리' 캠페인 시행
김현기 기자
2020.04.06 09:12:07
우수 콘텐츠엔 상금 지급

[딜사이트 김현기 기자] 쌍용자동차는 이달 출시된 '리스펙 티볼리'의 매력과 경험을 감각적으로 표현, 티볼리 팬들과 공유하는 '월간 티볼리' 캠페인을 시행한다. 아울러 첫 번째 주인공이 될 1기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월간 티볼리'엔 리스펙(RE:SPEC) 사양으로 거듭난 티볼리의 스타일과 매력을 개성 있게 담아낼 유튜버, 파워블로거 등 크리에이터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는 10월까지 총 7차례 진행된다. 이 달은 오는 19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방문, 소정의 양식을 작성해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크리에이터에게는 리스펙 티볼리 10일 시승권과 주유비 20만원을 제공한다.


시승기간 함께 하면서 느낀 티볼리의 매력과 잊지 못할 추억, 생생한 에피소드를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사진이나 텍스트, 영상으로 작성한 뒤 공유하면 된다. 우수 콘텐츠엔 최대 5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첨단 커넥티드카 시스템 '인포콘'을 비롯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경험한 리스펙 티볼리의 무한한 변신이 기대된다"며 관심 있는 크리에이터들의 활발한 참여를 당부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마힌드라 지원 차질' 쌍용차 "경영쇄신안 차질 없이 추진" 쌍용차, '리스펙' 코란도∙티볼리 출시 완성차업계, '코로나19' 여파 판매 위축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