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두산, 솔루스 6000억에 매각한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4.10 08:22:35
이 기사는 2020년 04월 10일 08시 2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두산, 솔루스 6000억에 매각한다 [한국경제]


두산그룹 핵심 계열사인 두산솔루스가 국내 중견 사모펀드(PEF)인 스카이레이크인베스트먼트에 팔린다. 두산그룹의 유동성에 다소 숨통이 트일 전망이다.

"코로나 장기전 대비하라" 현대차도 마스크 만든다 [매일경제]


현대자동차가 국내에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생산에 나선다. 1차 목표는 28만명이 넘는 전 세계 임직원에게 공급하는 것이다. 남는 물량은 지역 사회에 기부한다는 계획이다. 전 세계 공장별로 길게는 한 달까지 이어진 코로나19 셧다운(임시 폐쇄) 탓에 상당한 손실을 감수하고 있지만 임직원 건강 보호와 사회 공헌을 위해 필요한 일은 하겠다는 결단의 산물이다.


KB금융, 푸르덴셜생명 품에 안는다…2.3조원 가량에 인수 [한국경제]


KB금융지주가 국내 중위권 알짜 생명보험사 푸르덴셜생명을 품에 안았다. 2018년 신한금융의 오렌지라이프 인수로 빼앗겼던 ‘리딩금융그룹’ 자리도 탈환할 가능성이 커졌다.


증안펀드 가동 개시… “목표는 코스피 1500 사수” [한국일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증시가 급락하자 정부와 금융권이 10조원 규모로 조성한 증권시장안정펀드(증안펀드)의 내부적인 운용 목표가 ‘코스피 1,500선 지키기’인 것으로 확인됐다.


돈 몰리는 '레버리지 원유 ETN' '위험' 경보 첫 발령 [주요 언론]


금융감독원이 9일 레버리지 WTI 원유선물 ETN의 지표가치와 시장가격간 괴리율이 최대 95.4%까지 폭등한 데에 최고등급인 소비자경보 '위험'을 발령했다.


"연준, 정크본드까지 산다" 뉴욕증시 강세…46년만의 최고 한주 [주요 언론]


뉴욕증시가 46년만에 최고의 한주를 마쳤다. 코로나19(COVID-19) 확산세가 둔화 조짐을 보이는 가운데 미국의 중앙은행 격인 연방준비제도(연준·Fed)가 파격적인 경기부양책을 내놓은 덕분이다. 연준이 사상 처음으로 '정크본드'(투기등급 회사채)를 매입하는 등 기업과 개인, 지방정부에 총 2조3000억달러(약 2800조원)를 투입키로 했다는 소식에 부실기업 줄도산에 대한 우려가 크게 줄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