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원유선물 ETN, 거래재개 직후 하한가…또 거래정지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4.28 09:31:50
이 기사는 2020년 04월 28일 09시 3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원유선물 ETN, 거래재개 직후 하한가…또 거래정지 [주요 언론]

제 가치와 비교해 가격이 이상 급등하면서 거래가 정지됐던 서부 텍사스산 원유(WTI) 선물 상장지수증권(ETN)이 27일 거래가 재개되자마자 하한가를 기록했다. 괴리율 역시 여전히 높은 수준을 이어가면서 이들 종목의 거래는 다시 3거래일간 정지된다.

7개 계열사 온·오프 데이터 통합쇼핑몰 '롯데ON' 출격 [주요 언론]

국내 유통 1위 기업 롯데가 28일 온라인 시장 평정을 위해 ‘롯데ON(롯데온)’이란 이름의 새로운 온라인몰을 오픈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 7개 유통 계열사가 각각 운영하던 온라인몰을 하나로 합친 통합몰이다.


폭스바겐·벤츠, 생산 재개…美 빅3도 "내달 초 셧다운 탈출" [한국경제]

이탈리아, 프랑스 등에서 각국 정부의 '봉쇄 완화'에 맞춰 대형 자동차 회사들이 공장을 돌리기 시작했다. 제너럴모터스(GM) 포드 등 미국 ‘빅3’도 다음달 4일을 기점으로 미국 공장에서 생산 재개에 나설 예정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위축됐던 글로벌 경제가 탈출구를 찾아가고 있다는 진단이다.


에쓰오일, 1조 적자… "정유4사 합치면 4조" 전망 [주요 언론]

정유사 에쓰오일이 올해 1분기(1∼3월) 1조 원대 적자를 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석유제품 소비 감소와 국제 유가 급락의 영향이다. 주요 정유사 중 첫 실적 발표에 나선 에쓰오일의 '어닝 쇼크'(깜짝 실적 하락) 소식에 업계 안팎에선 정유 4사의 적자가 4조 원을 넘을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온다.


코로나19 피해 대출자 29일부터 원금상환 늦춰준다 [주요 언론]

코로나19 피해로 대출을 갚기 어려운 취약 개인채무자는 오는 29일부터 금융회사나 신용회복위원회(신복위)를 통해 원금 상환유예를 신청할 수 있게 된다. 27일 금융위원회는 지난 8일 제4차 비상경제회의에서 논의된 '취약 개인채무자 재기지원 강화방안'의 세부 시행방안과 관련해 이 같은 내용으로 시행한다고 밝혔다. 


라임 손 댄 한류타임즈 결국 매물로 [파이낸셜뉴스]

라임자산운용 투자사로도 잘 알려진 한류타임즈(옛 스포츠서울)가 인수·합병(M&A) 시장에 매물로 나왔다. 라임운용은 한때 한류타임즈의 지분 24.08%를 보유했지만, 50억 규모 전환사채(CB)를 매각한 바 있다. 결국 한류타임즈가 회생에 들어간 만큼, 시장에선 라임운용이 한류타임즈 법정관리의 트리거(방아쇠)였던 것으로 보고 있다. 27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한류타임즈 매각주간사 삼일회계법인은 원매자들로부터 오는 5월 6일까지 인수의향서(LOI)를 접수받는다.주관사측은 5월 20일까지 예비실사 이후, 21일 본입찰을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