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재규어 랜드로버, 1대1 맞춤형 시승 진행
김현기 기자
2020.04.29 10:01:12
코로나19 대비 사전예약제…참가 인원 엄격 제한

[딜사이트 김현기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다음달 1일부터 24일까지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에서 1대1 맞춤형 시승 캠페인인 '재규어 랜드로버 프라이빗 드라이브'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재확산 방지를 위해 고객의 감염 우려를 최소화한 안전 시승 기회 제공 차원에서 마련됐다. 서울 및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30개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과 부티크, 스튜디오에서 실시되는 이번 시승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같은 시간대 참가 인원을 엄격히 제한, 고객이 안전하고 독립적인 형태로 원하는 차량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랜드로버 코리아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위생 관리 지침을 적극적으로 준수할 계획이다. 행사가 진행되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모든 전시장은 매일 방역 및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시승 일정마다 각 차량의 방역 및 소독 역시 철저히 실시할 예정이다. 소독이 완료된 차량에는 룸미러에 '안심 인증 클린 택'을 부착하여 소독여부를 표시할 계획이다.


이번 시승 행사에선 재규어 랜드로버 주요 모델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5년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4월 출시한 재규어의 2020년형 XF를 시승할 수 있다.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첨단 기술을 적용해 새롭게 선보이는 랜드로버 프리미엄 패밀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다. 2020년형 XF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다양한 안전 및 편의사양, 디자인, 파워트레인을 강화해 상품성을 높였다.

관련기사 more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백정현 대표는 "코로나19로 시승을 주저했던 고객들이 이번 1대1 시승행사를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 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퍼포먼스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코로나19 사태에 대응, 공식 홈페이지 내 '라이브 챗' 및 '온라인 구매하기' 등 고객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인 비대면 상담 및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