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
금 거래 사모펀드 사고…614억 환매 연기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8.04 17:49:40
이 기사는 2020년 08월 04일 17시 4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이번엔 금 거래 사모펀드서 사고…614억 환매 연기 [한국경제]

국제 금 거래 관련 무역금융 사모펀드에서 환매 연기가 발생했다. 해외 현지 투자자문사와 자산운용사간 갈등까지 빚어지면서 기한 내 자금회수가 쉽지 않을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렘데시비르 600배' 나파모스타트, 코로나 치료 효과 봤다 [머니투데이]

혈액투석을 받는 환자의 혈액 응고를 막고 급성 췌장염 치료에도 쓰이는 의약품 성분 '나파모스타트'가 국내외 코로나19(COVID-19) 임상 치료를 통해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나파모스타트는 코로나19 감염에 의한 급성 폐렴 증상을 개선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보였다.


새 주인 찾아 나선 이스타항공 "현재 5곳과 협상 중" [한국경제TV]

제주항공과의 M&A가 무산된 이스타항공이 새 주인 찾기에 나섰다. 현재 모두 다섯 곳의 인수 희망자와 초기 단계 협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KB금융, MS와 손잡고 印예비유니콘 투자 [매일경제]

KB금융이 마이크로소프트(MS) 산하 유력 벤처캐피털인 `M12` 등 글로벌 큰손과 손잡고 글로벌 물류 산업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인도 유망 물류 관리 소프트웨어 업체에 투자한다.


"렘데시비르 투여 106명 중 4명, 발진·두드러기 등 `이상반응`" [주요언론]

코로나19 치료제 `렘데시비르`를 투약받은 국내 중증·위중 환자 106명 가운데 4명이 이상 반응을 일으킨 것으로 나타났다.


`이재용 프로포폴` 공익신고자 공갈혐의 구속 [매일경제]

지난 1월 공익신고자를 자처하며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프로포폴 상습 불법 투약 의혹을 제기한 김 모씨가 오히려 이 부회장 측에 추가 폭로를 하겠다며 협박하다가 구속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내년도 최저임금 8720원 확정…노동부 최종 고시外
농협생명보험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