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거래 사모펀드 사고…614억 환매 연기 外

이번엔 금 거래 사모펀드서 사고…614억 환매 연기 [한국경제]

국제 금 거래 관련 무역금융 사모펀드에서 환매 연기가 발생했다. 해외 현지 투자자문사와 자산운용사간 갈등까지 빚어지면서 기한 내 자금회수가 쉽지 않을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렘데시비르 600배' 나파모스타트, 코로나 치료 효과 봤다 [머니투데이]

혈액투석을 받는 환자의 혈액 응고를 막고 급성 췌장염 치료에도 쓰이는 의약품 성분 '나파모스타트'가 국내외 코로나19(COVID-19) 임상 치료를 통해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나파모스타트는 코로나19 감염에 의한 급성 폐렴 증상을 개선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보였다.


새 주인 찾아 나선 이스타항공 "현재 5곳과 협상 중" [한국경제TV]

제주항공과의 M&A가 무산된 이스타항공이 새 주인 찾기에 나섰다. 현재 모두 다섯 곳의 인수 희망자와 초기 단계 협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KB금융, MS와 손잡고 印예비유니콘 투자 [매일경제]

KB금융이 마이크로소프트(MS) 산하 유력 벤처캐피털인 `M12` 등 글로벌 큰손과 손잡고 글로벌 물류 산업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인도 유망 물류 관리 소프트웨어 업체에 투자한다.


"렘데시비르 투여 106명 중 4명, 발진·두드러기 등 `이상반응`" [주요언론]

코로나19 치료제 `렘데시비르`를 투약받은 국내 중증·위중 환자 106명 가운데 4명이 이상 반응을 일으킨 것으로 나타났다.


`이재용 프로포폴` 공익신고자 공갈혐의 구속 [매일경제]

지난 1월 공익신고자를 자처하며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프로포폴 상습 불법 투약 의혹을 제기한 김 모씨가 오히려 이 부회장 측에 추가 폭로를 하겠다며 협박하다가 구속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