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삼성重, 하도급법 위반 혐의로 공정위에 신고 당해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0.08.10 17:19:12
이 기사는 2020년 08월 10일 17시 1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우리PE-큐캐피탈, 웅진씽크빅 '놀이의 발견' 200억 투자 [파이낸셜 뉴스]

우리프라이빗에쿼티(PE)자산운용과 큐캐피탈파트너스가 웅진씽크빅에서 분사한 '놀이의 발견'에 200억원을 투자한다. '놀이의 발견'은 전국의 다양한 놀이, 체험학습, 창작활동 프로그램은 물론 전시회나 키즈카페, 테마파크 등을 고객들과 연결해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플랫폼 기반 서비스다.

삼성重, 하도급법 위반 혐의로 공정위에 신고 당해 [조선비즈]

삼성중공업이 하도급법 위반 혐의로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됐다. 해양플랜트 설비 공사에서 사외협력업체에 '선시공 후계약'을 강요하고 하도급 대금을 부당하게 낮춰 지급한 혐의다.


편의점 미니스톱, 햄버거 전문점 추진 [매일경제]

미니스톱이 외식 사업 진출을 검토 중이다. 치킨 등 즉석조리식품 강점을 내세워 새 성장동력을 마련하겠다는 전략이다. 국내 편의점이 외식업계에 뛰어드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부동산시장 전담 감독 기구 뜬다…흩어진 감시·감독 기능 통합 [주요언론]

문재인 대통령이 10일 부동산 시장 감독기구 설치를 검토하겠다고 밝혀 기구의 형태와 기능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날로 진화하는 부동산 시장 교란 행위에 대한 더욱 신속한 대응을 위해 국토교통부와 국세청, 금융감독원 등 각 기관에 흩어진 시장 감시 및 감독 기능을 가져와 별도 법령으로 운영되는 완결된 형태의 상시 기구가 만들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엔비티 등 4개사,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청구 [주요언론]

한국거래소는 엔비티 등 4개사의 코스닥시장 상장예비심사청구서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엔비티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 '캐시슬라이드' 등을 만드는 스타트업 기업으로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은 452억원, 영업이익은 22억원이었다. 상장 주관사는 미래에셋대우가 맡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