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케이비자산운용
델리오, 미국 현지 법인 '델리오 US' 설립 外
석주민 기자
2022.01.14 00:05:13
이 기사는 2022년 01월 13일 17시 5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델리오, 미국 현지 법인 (출처=델리오)

[팍스넷뉴스 석주민 기자] 델리오, 미국 현지 법인 '델리오 US' 설립

가상자산 핀테크 기업 델리오가 미국 워싱턴 D.C에 현지 법인인 '델리오 US' 설립을 완료하고 미국 시장에 진출한다고 13일 밝혔다. 델리오의 미국 법인 델리오 US는 미국에서 델리오 사업의 현지화와 독립적인 사업개발 및 투자, 자산운용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델리오는 향후 예치와 렌딩, 볼트 서비스 등 사업을 전개하고 DEX(탈중앙거래소) 서비스인 '델리오스왑'과 NFT(대체불가능토큰) 마켓플레이스의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출처=미디컴)

증권플러스, 1월 둘째주 설문 결과 발표…애플 주가 상승 기대


두나무의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 증권플러스가 1월 둘째 주 설문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주식 투자자 2131명을 대상으로 "전 세계 최초 시총 3조달러 돌파한 애플은 어디까지 오를까?"를 질문으로 이뤄졌다. 해당 설문에서 응답자의 74.3%는 더 오를 것이라 예상했고 25.7%는 하락할 것이라 답변했다. 증권플러스는 지난해 애플이 4분기 실적에서 전 제품군의 성장세를 기록한 점을 들며 투자자 사이에 기대감이 형성됐다며 설문결과를 분석했다.


(출처=카카오엔터테인먼트)

카카오엔터, '나 혼자만 레벨업' NFT 1분 만에 완판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의 블록체인 플랫폼 그라운드X '클립 드롭스'에서 공개한 나 혼자만 레벨업 NFT가 공개 1분 만에 바로 매진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NFT는 총 2종으로 나 혼자만 레벨업 최종화의 장면을 담은 NFT 100개와 최강자로 성장한 주인공의 모습을 답은 NFT 200개가 발행됐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은 북미와 일본, 중화권, 아세안 등 글로벌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IP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블록체인협회, "거래소 실명계좌 추가 발급 환영" 外 델리오, 가상자산 렌딩 및 예치 실적 전년 동기대비 600% 성장 外 카카오엔터, 글로벌 IP '나혼자만 레벨업' NFT 발행 外 델리오, 연말 결산 초성 퀴즈 이벤트 개최 外
에딧머니
팍스넷뉴스 2022 증권포럼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