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라인게임즈, 신작 '언디셈버' 양 대 마켓 인기 순위 1위 外
석주민 기자
2022.01.18 00:10:18
이 기사는 2022년 01월 17일 23시 2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출처=라인게임즈)

[딜사이트 석주민 기자] 라인게임즈, 신작 '언디셈버' 양 대 마켓 인기 순위 1위

라인게임즈 신작 '언디셈버'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언디셈버는 매출 순위에서도 지속적인 상승세를 기록해 양 대 마켓 매출 순위에서 각각 12위와 6위까지 상승했다. 라인게임즈는 언디셈버의 인기게임 순위 1위 기록을 기념해 주말 동안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상의 강화 아이템을 제공한다. 해당 아이템은 이용자 계정 우편함을 통해 23일까지 확인할 수 있다.


(출처=넷마블)

넷마블, 신작 '오버프라임' 1월 22일 CBT 실시


넷마블이 3D TPS(포탄이나 다양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3인칭 슈팅게임) 진지 점령 PC 게임 '오버프라임'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넷마블은 오버프라임을 지난 2016년 에픽게임즈가 선보인 '파라곤'을 계승한 게임이다. 넷마블은 연내 오버프라임의 얼리 액세스(사전공개)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PC 버전과 콘솔 버전도 공개된다. 한편 이번 CBT 일정은 넷마블에프앤씨의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에서 만든 버츄얼 인플루언서 '리나'가 소개하는 이색 영상으로 공개됐다.


(출처=펄어비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이용자와 함께 '국경없는의사회' 1억원 후원


펄어비스가 자사의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와 함께한 나눔 이벤트를 통해 국경없는의사회에 1억원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나눔 이벤트는 게임 이용자들이 게임 내에서 구매한 이벤트 아이템인 '따뜻한 스웨터'의 목표 판매 수량을 도달해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조성된 후원금은 전 세계 무력 분쟁 및 전염병, 자연 재해 지역에서 고통 받는 환자들을 위한 의료 지원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펄어비스는 지난 2019년부터 2021년까지 매년 1억원을 국경없는의사회에 후원해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라인게임즈 박성민, 니즈게임즈 대표 겸임 체질개선 이후 신작으로 승부수 실적 턴어라운드가 급선무 넥슨, 2022 신한은행 카트라이더 리그 개막 外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