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우리자산운용
이도 골프 '클럽디', 박세리 1기 꿈나무 프로젝트 돌입
권녕찬 기자
2022.03.03 11:24:54
전국 4개 골프장서 무상 사회공헌…오는 14일부터 모집

[팍스넷뉴스 권녕찬 기자] ㈜이도(YIDO)가 운영하는 골프클럽 브랜드 클럽디(CLUB D)는 3월부터 레전드 박세리와 함께 골프 꿈나무 육성을 위한 사회공헌을 본격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클럽디 사회공헌은 아이들에게 골프 재미를 통해 도전정신 함양 등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다. 


충북 클럽디 보은(18홀)과 클럽디 속리산(18홀), 전북 클럽디 금강(36홀), 경남 클럽디 거창(27홀) 등 클럽디가 운영하는 전국 4개 골프장에서 연 3회 진행한다. 골프를 배우고 싶거나 프로선수를 꿈꾸는 초등학생 및 중학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식사 및 숙박 등을 포함한 교육 관련 비용은 전액 무료다.


교육 대상은 각 골프장 및 기수별로 8~10명을 선발한다. 기수당 최대 40명, 연간 약 120명의 꿈나무들이 무상교육을 받을 수 있다. 첫 교육 대상인 1기 접수는 오는 3월 14일부터 4월13일까지다. 교육은 4월30일부터 주 2회씩 총 8회 진행한다. 


특히 골프 레전드인 박세리 프로가 사회공헌에 동참한다. 박 프로는 선수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꿈나무들에게 다양한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 및 KPGA(한국남자프로골프투어) 프로 10여명도 코치로 함께 나선다.

관련기사 more
이도-풀스윙, 내년 4월 '클럽디 청담' 오픈 이도 골프 '클럽디', 아마추어 에코 챔피언십 첫 개최 이도 골프 '클럽디', 타이거우즈 '풀스윙'과 브랜드 협업 이도, 내달 7일까지 2022년 경력사원 공채

이와 함께 국내 대표 단체급식 업체인 삼성웰스토리도 동참해 꿈나무들에게 식사를 제공키로 했다. 글로벌 트래블모빌리티 플랫폼 무브(MOVV)도 골프장 이동 등 교통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당사는 글로벌 화두인 폐기물 처리와 차별화된 골프 서비스를 통한 삶의 즐거움 제공 등 ESG 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라며 "이번 사회공헌은 이윤을 지역과 함께 나누는 취지에서 마련했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팍스넷뉴스 2023 경제전망포럼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