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추성훈 2년만의 복귀전에 '의리' 지킨 바디프랜드
김건우 기자
2022.03.24 14:27:46
7년간 바디프랜드 전속 모델 활동

[딜사이트 김건우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기업 바디프랜드(박상현 대표)는 2년 만에 복귀전을 치르는 종합격투기 선수 추성훈(47)을 후원한다고 24일 밝혔다.


추성훈 선수는 오는 26일 싱가포르 인도어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원X(ONE X) 월터급(VS 아오키 신야) 경기에 나선다.


추 선수는 2013년부터 2019년까지 7년여간 바디프랜드의 전속 모델로 활동했다.


2013년 당시 바디프랜드는 추성훈을 전속 모델로 기용해 건강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다부진 몸에 타고난 패션 센스를 더한 '스타일리시함'도 투영했다. 딸 추사랑, 부친 추계이를 내세워 '가족애'를 표현하기도 했다. 안마의자 외에도 이들이 출연한 천연 라텍스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와 자가 교체 직수형 'W정수기' 광고도 함께 선보였다.

관련기사 more
비-김태희 부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광고 출현 바디프랜드, 강동구 소외·취약 계층에 후원물품 전달 바디프랜드, 지성규 총괄부회장 취임..."끊임없는 혁신으로 글로벌 넘버원"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브랜드파워' 7년 연속 1위

유도 금메달리스트 출신 종합격투기 선수라는 강인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그의 모델 발탁의 주된 배경이 됐다. 딸 추사랑과 함께 TV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비춰진 다정한 이미지도 한 몫 했다.


추 선수는 2002년 부산아시안게임 유도 81kg급에서 금메달을 따내며 이름을 알린 뒤 2004년 종합격투기로 전향해 활약했다. 그는 2020년 2월 원챔피언십에서 세리프 모하메드를 상대로 1라운드 KO승을 거뒀지만 부상으로 오랜 기간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이번 경기는 2년 만에 갖는 복귀전이다. 그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다시 정신 차리고 선수 생활에 집중하겠다"고 적으며 복귀전에 대한 포부를 밝힌 바 있다.


바디프랜드는 오랜 기간 인연을 이어온 추성훈의 복귀를 응원하기 위해 후원을 결정했다. 그는 이번 경기에서 바디프랜드의 로고가 새겨진 경기 유니폼을 입고 출전할 예정이다.


추 선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디프랜드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공개하며 "바디프랜드가 이번에도 저의 도전을 도와주신다. 항상 감사한 마음뿐이다"라고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2013년부터 수년간 자사 전속 모델로 활약해온 추성훈 선수와의 의리를 지킬 수 있어 기쁘다"며 "2년 만에 갖는 복귀전에서 그의 선전을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