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토스증권, 하나은행과 환율·환전 서비스 협업
백승룡 기자
2022.12.16 15:35:10
환전 서비스 부문 협력 위해 양사 업무협약 체결
오창훈 토스증권 대표(왼쪽)와 남궁원 하나은행 부행장이 15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본점에서 환전 서비스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토스증권)

[딜사이트 백승룡 기자] 토스증권이 하나은행과 협업해 환율·환전 서비스를 강화한다. 양사는 외국환(FX) 시스템 구축 등 FX 시장 선진화와 양사의 서비스 향상을 위한 다방면의 협업을 이어가기로 했다.


토스증권은 하나은행과 환전 서비스 부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토스증권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해외주식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환율·환전 거래 서비스의 경쟁력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오창훈 토스증권 대표는 "하나은행의 FX 부문 서비스 노하우는 토스증권의 고객 서비스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한 환전 업무 이중화 시스템 구축은 토스증권이 국내 최고 수준의 해외주식 거래 플랫폼으로 성장하기 위한 안정성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사는 환율·환전 서비스 제공 외에도 FX 시스템 구축 등 FX 시장 선진화와 양사의 서비스 향상을 위한 다방면의 협업을 이어가기로 했다. 토스증권 관계자는 "FX 거래와 해외주식 서비스에 전문성이 있는 양사의 시너지는 결국 고객들의 거래 편의성 향상으로 이어져 더 나은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다방면의 업무 협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토스증권, '틱톡 출신' 김승연 신임 대표 선임 토스증권, 美주식 점유율 19% 돌파 하나은행, 환율 안정화…환손실 축소 기대 첫 외환 출신 이승열 하나은행장 내정…'안정' 방점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