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수이, 지정가 주문 가능한 첫 DEX 출시 外
황지현 기자
2023.07.19 07:07:51

[딜사이트 황지현 기자] 수이, 지정가 주문 가능한 첫 DEX 출시


레이어1 블록체인 프로젝트 수이 재단이 수이 네트워크에서 지정가 주문이 가능한 탈중앙화거래소(DEX)인 '딥북'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지정가 주문은 이용자가 원하는 가격을 지정해 주문하는 방식이다. 딥북은 수이 블록체인 최초의 유동성 레이어이자 중앙지정가주문시스템(CLOB) 덱스다. 수이 네트워크의 자동화 시장 메이커(AMM)에 유동성을 부여한다. 딥북이 오픈소스 기반 비허가형 덱스인 만큼 수이 네트워크의 디파이 개발자들은 누구든지 유동성을 확장하기 위해 자신의 서비스에 딥북을 연동시킬 수 있다. 



람다256, 퀀트스탬프와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관련기사 more

두나무의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람다256(대표 박재현)이 미국 기반 블록체인 보안감사 전문업체 퀀트스탬프(Quantstamp)와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양사의  이번 파트너십은 지난 2020년 세일즈 파트너십의 연장선이다. 람다256은 퀀트스탬프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자사 블록체인 서비스 '루니버스'의 글로벌 시장 확대와 보급을 촉진할 계획이다. 양사는 네트워크를 통해 블록체인 전문 기술력을 활용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갤럭시아머니트리, 토큰증권 기술 보유기업 '에셋체인' 투자


갤럭시아머니트리가 토큰증권(ST) 기술 보유 기업인 '에셋체인'에 투자했다고 18일 밝혔다. 에셋체인은 증권사 솔루션 점유율 1위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토큰증권발행(STO) 관련 인프라 개발 전문기업이다. 에셋체인은 지난 2021년부터 메이저 증권사들을 대상으로 STO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토큰증권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갤럭시아머니트리의 투자도 토큰증권과 연관된 증권사 인프라에 대한 이해도와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높이 평가해 이뤄졌다.



하이퍼리즘, 사칭 피싱 사이트 주의


가상자산사업자 하이퍼리즘이 자사를 사칭한 피싱 사이트가 개설돼 다수 피해자가 발생하고 있어 주의를 당부한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퍼리즘 공식 홈페이지는 'hyperithm.com'으로 회원 가입이 불가하다. 피해자들은 유튜브 채널이나 카카오톡 채팅방을 통해 하이퍼리즘 사칭 피싱사이트를 소개받은 후 투자금을 송금했다가 피해를 본 것으로 전해졌다. 하이퍼리즘 측은 "현재까지 하이퍼리즘이 발견한 피싱사이트는 5개가 넘고 현재도 하이퍼리즘을 사칭한 홈페이지가 만들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