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국일제지 "M&A 최종인수예정자, 삼라마이더스" 外
딜사이트 편집국
2023.09.11 17:30:32
이 기사는 2023년 09월 11일 17시 3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국일제지 "M&A 최종인수예정자, 삼라마이더스"

국일제지는 서울회생법원이 삼라마이더스를 최종 인수예정자로 허가했다고 11일 공시했다. 앞서 국일제지는 지난 3월 회생절차를 신청했고 이후 삼라마이더스가 인수 예정자가 되는 조건부 투자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사업중단 고려…결정된 사항 없어"


유진로봇은 현저한 시황 급등에 따른 코스닥의 조회공시 요구에 "자율주행 솔루션과 스마트팩토리 부문에 역량을 집중하기 위해, 로봇청소기의 국내사업부문(아이클레보)의 사업 중단을 고려중에 있으나 아직 결정된 사항은 없다"면서 "미확정사항은 구체적인 내용이 확정되는 시점 또는 1개월 내에 재공시할 것"이라고 11일 답변했다.


다산네트웍스, 관계사에 326억원 대여

관련기사 more

다산네트웍스는 관계사인 다산네트웍솔루션즈에 326억7075만원을 연 8.0%에 3년간 대여키로 해줬다고 11일 공시했다. 이는 차입금 상환을 위한 대여다.


아가방컴퍼니, 100억원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


아가방컴퍼니는 삼성증권과 100억원 규모의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주가 안정과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인카금융서비스, 70억 규모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


인카금융서비스는 한국투자증권과 70억원 규모의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주가 안정과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대호특수강, 57억원에 경남 양산 토지 및 건물 매각


대호특수강은 성우모터스에 경남 양산시 산막동 토지 및 건물 57억원 규모를 양도하기로 했다고 11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재무구조 개선 및 미래 성장 동력 재원 확보를 위한 결정이라고 밝혔다.


보광산업, 대구 범어동 토지 및 건물 199억원에 양수


보광산업은 에스오일로부터 대구 수성구 범어동 수성주유소의 토지, 건물 등을 199억원에 양수키로 했다고 11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본사 이전계획에 따른 부지확보를 위한 양수이며 자산 증대와 경영효율성 증대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금화피에스시, 310억원 규모 설비공사 계약 체결


금화피에스시는 한국서부발전과 310억3709만원 규모의 2023년 태안·서인천 기전설비 경상정비공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공시했다. 이는 지난해 매출액의 12.50%에 달하는 규모다.


탑머티리얼, 평택브레인시티 내 토지 및 건물 260억 양수


탑머티리얼은 평택도시공사로부터 경기도 평택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 내 토지와 건물을 260억원에 양수키로 했다고 11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생산시설 확충을 위해 산업단지 내 용지 분양에 참여했으며 매출 및 수익성 증대가 에상된다고 밝혔다.


에이에프더블류, 용흥산업 흡수합병


에이에프더블류는 비상장 회사인 용흥산업을 흡수합병키로 했다고 11일 공시했다. 합병비율은 1대0이며, 신주를 발행하지 않는 무증자합병이므로 경영권 변동이나 최대주주 변경은 없다.


엑셈, 조종암·고평석 각자 대표로 변경


엑셈은 조종암 단독 대표이사 체제에서 조종암, 고평석 각자 대표체제로 변경됐다고 11일 공시했다. 이는 경영효율성 제고 및 책임경영 강화를 위한 조치다. 또 엑셈은 10월 31일 주주총회를 개최한다. 감사보고와 주식매수선택권 부여 승인의 건을 다룰 계획이다.


디딤이앤에프, 황원희·한기수 사외이사 사임


디딤이앤에프는 사외이사였던 황원희씨와 한기수씨가 일신상의 이유로 자진사임했다고 11일 공시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