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한화 4개사, 13명 임원 승진…"젊은 리더 조기 발탁"
최유라 기자
2023.10.04 16:47:08
"변화와 도전 가속화 초점"

[딜사이트 최유라 기자] 한화에너지·한화임팩트·한화토탈에너지스·한화파워시스템 등 4개사가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4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한화에너지 3명, 한화임팩트 1명, 한화토탈에너지스 7명, 한화파워시스템 2명 등 총 13명이 이날부로 신규 임원 대열에 합류했다. 


이번 인사에 대해 한화 측은 "전문성을 보유한 젊은 리더를 조기 발탁하여, 미래 성장을 위한 주요 포지션에 전진 배치함으로써 변화와 도전을 가속화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한화솔루션도 1980년대생 4명을 포함, 25명을 신임 임원으로 승진시키는 내용의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승진 일자는 11월 1일이다.

관련기사 more
김승연 회장 "창업시대의 야성 되살려야" 한화솔루션, 정기 임원인사…80년대생 4명 포함 한화그룹, 협력사 대금 1750억 조기지급

한화솔루션 인사는 신재생에너지 분야의 신사업 등 전략 사업의 본격적인 실행을 위한 기술 인력 중시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해외 현지 인력 발탁이 특징이다.


또 케미칼 부문 류현철 프로(41), 큐셀 부문 김지현 프로(43), 김규철 프로(43), 전략 부문 박수경 프로(43) 등 80년대생 인재 발탁을 통한 세대 교체도 지속 추진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