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서희건설, 6개 부문 경력직 채용
박성준 기자
2023.10.06 09:55:38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입사지원 가능
서희건설 신사옥 전경. (제공=서희건설)

[딜사이트 박성준 기자] 서희건설이 경력직 채용에 나선다. 서희건설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경력직원을 채용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개발영업▲PM(건축관리)▲CE(건축견적)▲관리금융▲토목관리(광양)▲인사 등 총 6개 부문이다. 서희건설의 지주사인 유성티엔에스도 안전보건 부문의 경력직원을 채용한다.


전형은 서류전형→면접전형→최종합격 순으로 진행한다. 입사희망자는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부문별로 모집 기간과 필요 경력, 자격증 등 지원 요건이 다르기 때문에 사전공고를 세부적으로 확인할 것을 서희건설 측은 당부했다.


서희건설은 2008년 지역주택사업에 뛰어들어 현재까지 약 10조원의 누적 수주액을 기록했다. 지난해 서희건설은 매출 1조4377억원과 영업이익 2061억원을 기록하며 실적 상승과 함께 지난 8월 국토교통부에서 발표한 2023년 건설사 시공능력평가에서 20위에 올랐다.


서희건설 관계자는 "서희건설은 풍부한 수주잔고를 바탕으로 매년 꾸준히 신입 및 경력 직원 채용을 진행했고, 해당 채용 외에도 인재 DB 등록을 통해 다양한 직군별상시채용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서희그룹과 함께 나아갈 우수한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김팔수 서희건설 대표 "내실경영·리스크 관리 강화" 서희건설 본사, 하남으로 옮긴다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