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카뱅, '26주적금 with 제주항공, 롯데면세점' 출시 外
박안나 기자
2023.10.06 09:57:00

◆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제주항공, 롯데면세점' 출시

 

[딜사이트 박안나 기자] 카카오뱅크는 지난 4일 열두번째 파트너적금, '26주적금 with 제주항공, 롯데면세점'을 출시했다.


'26주적금 with 제주항공, 롯데면세점'은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에 제주항공의 여행 혜택과 롯데면세점의 쇼핑 혜택을 더한 상품이다. 2개 파트너사와 제휴한 파트너적금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가입 기간은 10월 4일부터 11월 3일까지로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26주 연속으로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제주항공의 멤버십 포인트와 항공운임 할인 쿠폰, 롯데면세점의 온·오프라인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우리은행, 항공화물 전용 결제서비스 출시 外 KB국민은행, 국민지갑 '기차예매 서비스' 출시 外 KB국민은행, '절세끝판왕, KB IRP로 무빙' 이벤트 外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임산부·아기보험' 출시 外

먼저, 제주항공 여행 혜택 중 하나로 최대 2만5천원 상당의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를 제공한다. 리프레시 포인트는 1포인트당 1원으로 환산되고 항공권 구매, 사전 좌석 선택, 기내식 주문 등이 가능한 제주항공의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추가로 제주항공 온라인몰 제이샵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과 제주항공 항공운임 10% 할인(국제선 전 노선 왕복)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롯데면세점 쇼핑 혜택으로는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쿠폰처럼 사용 가능한 50달러 상당의 리워드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5천원 상당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뱅크는 26주차까지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해 만기를 달성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제주항공 국내선 편도 항공권을 제공한다.


◆ 부산은행, 재예치하면 금리 더 주는 '더(The) 레벨업 정기예금' 출시

 


BNK부산은행은 지난 5일 정기예금 재예치 특화 상품인 '더(The) 레벨업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The) 레벨업 정기예금'은 비대면 정기예금 만기 해지 금액(이자 포함) 이상을 재예치하면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가입 전용 상품이다.


가입기간은 6개월, 12개월 중 선택 가능하며 100만원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 광주은행, 창립 55주년 기념 「The플러스예금」 3000억원 특별 판매

 


광주은행은 새롭게 출시하는 'The플러스예금'상품 가입자를 대상으로 특별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창립 55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오는 12월 2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The플러스예금'은 개인은 영업점 방문, 스마트뱅킹(APP), 모바일웹뱅킹(WEB)을 통해 가입 가능하며, 법인은 영업점 방문을 통해 최소 1천만원부터 최대 10억원까지 가입 가능하다. 


특별 우대금리가 제공되는 'The플러스예금'은 ▲6개월제 최고 연 4.0%(기본 연 3.5%) ▲1년제 최고 연 4.1%(기본 연 3.6%)의 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총 판매한도는 3,000억원으로 기간 중 한도 소진 시에는 조기 종료할 예정이다.


특별 우대금리는 최고 연 0.5%p(포인트)까지 제공 가능하며, 구체적인 금리 조건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이 예금을 가입한 경우 0.35%p(포인트) ▲이벤트 기간 동안 이 예금을 가입하고, 가입일 전일자 기준 최근 6개월 동안 당행 정기예금 계좌를 보유하고 있지 않거나, 신규 거래 또는 해지 거래가 없는 경우(신규취소 거래 제외) 0.5%p의 특별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 KB손해보험,당뇨·고혈압 고령자 위한 'KB 실버암 간편건강보험 Plus' 출시

 

 

KB손해보험이 실버 고객들을 대상으로 당뇨와 고혈압 등 만성질환이 있어도 가입 가능한 'KB 실버암 간편건강보험 Plus'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60세 이상 실버 고객을 대상으로 암 진단부터 치료에 이르기까지 암 치료 여정별 맞춤 보장이 탑재된 상품이다. 당뇨나 고혈압, 고지혈증이 있는 만성질환 고객도 가입할 수 있는 유병자 암보험으로, 10·15·20년 만기를 선택해 60세부터 9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최고 100세까지 보장된다.


'KB 실버암 간편건강보험 Plus'는 암을 9개 부위별로 세분화해 암 진단비를 최대 9번까지 지급받을 수 있는 '통합 암 진단비'가 탑재됐다. 기존 암 진단비는 암이 발생하면 보험금이 지급되고 해당 보장이 소멸됐다. 하지만 이 상품은 보험금이 지급된 해당 암에 대해서만 보장이 소멸되고, 나머지 부위의 원발암(암이 처음 발생한 기관의 암)은 보험 만기까지 계속해서 보장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전이암 진단비 및 재진단암 진단비, 항암방사선치료비, 항암약물치료비, 표적항암치료비, 카티(CAR-T)항암약물치료비(연간 1회 한) 등 암 진단부터 치료에 이르기까지 암 치료 여정별 맞춤 보장이 탑재됐다.


신덕만 KB손해보험 장기상품본부장 상무는 "KB손해보험이 새롭게 출시한 'KB 실버암 간편건강보험 Plus'는 기존 유병자보험 대비 10~20% 저렴해 만성질환을 앓고 있는 실버 고객들이 합리적인 보험료로 암관련 보장을 가입할 수 있다"며 "'암'만큼은 KB손해보험이 책임지겠다는 목표로 고객에게 필요한 암보험 상품 개발을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 신한라이프, 본인부담 의료비 줄여주는 '신한 홈닥터의료비보장보험'출시

 


신한라이프가 실손보험과 일반 정액보험의 장점을 결합한 '신한 홈닥터의료비보장보험(무배당, 갱신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고령화와 장기 생존, 의료기술 발달 등으로 의료비가 지속해서 상승하는 가운데 주계약만 가입해도 모든 질병과 재해로 인한 의료비를 보장해 고객의 부담을 실질적으로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가입 후 ▲질병 ▲재해 ▲수술 ▲입원 ▲통원 등으로 인한 연간 본인부담 급여의료비(요양병원, 정신병원 제외) 총액이 100만 원을 넘으면 단계별로 본인부담금을 보장한다. 종속특약 가입 시 연간 본인부담 급여의료비를 최대 2,000만 원까지(최초 1회) 보장받을 수 있다. 보험금 지급 후 한도가 소멸하는 기존 건강보험과는 다르게 매년 계약일 기준으로 주계약 보장 금액이 새롭게 충전돼 만기까지(연간 1회) 동일하게 보장한다.


이 밖에도입원, 수술, 통원(암, 뇌·심) 등 다양한 보장을 탑재한 독립특약으로 고객의 나이, 건강 상태, 생활 습관 등에 최적화된 맞춤형 보험을 설계할 수 있다. 보험기간은 15년 만기이며, 전기납 상품이다. 일반형은 만 15세부터 70세까지, 간편심사형은 30세부터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최소 보험료는 1만 원이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이 상품은 실손보험이 있는 고객이 가입하는 경우 더욱 촘촘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꼭 필요한 보장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이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현대카드, 전세계 어디서 결제해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Global Big Festa

 


현대카드가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 브랜드 VISA와 함께 '글로벌 빅 페스타(Global Big Festa)'를 실시한다.VISA 브랜드 현대카드를 이용해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100달러 이상 결제시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최근 6개월간 해외에서 현대카드를 이용한 적이 없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로 다음달 30일까지 100달러 이상을 사용하면 된다.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아고다(agoda)'에서 숙소를 예약∙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5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아고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체크인 기준으로 내년 1월 31일까지 숙박을 예약하면 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총 1만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온라인 쇼핑 사이트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에서 이용 금액의 최대 100달러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6일 오후 4시부터 18일 오후 3시 59분까지 총 48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로 선착순 1만명이 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기간 내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200달러 이상 결제시 100달러를, 100달러 이상 결제시 50달러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국내 5성급 호텔 및 리조트 숙박 바우처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응모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로 다음달 30일까지로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300달러 이상 사용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