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KB국민은행, 태국 SCB은행과 결제 인프라 구축 맞손
이보라 기자
2023.11.14 14:02:46
국민지갑 GLN 고객 대상 마케팅…ATM 출금 서비스 협력
13일 태국에서 개최된 KB국민은행과 SCB은행과의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타나왓 끼띠수완 SCB은행 디지털사업본부장(왼쪽 네 번째)과 김경호 GLN 대표(두 번째), 박형주 KB국민은행 디지털신사업본부장(다섯 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KB국민은행)

[딜사이트 이보라 기자] KB국민은행이 태국 SCB은행과 동남아 지역 결제 인프라를 구축한다.


KB국민은행은 태국 여행 고객들에게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태국 SCB은행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양사는 금융기술 및 인프라를 공유해 동남아 지역의 국경 없는 결제 인프라 구축을 위한 신금융 모델을 개발할 예정이다. 국민지갑 GLN(Global Loyalty Network) 해외결제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공동 마케팅과 내년 개시할 태국 ATM 출금 서비스에 대해 협력한다.


KB국민은행 고객은 태국 SCB은행 ATM에서, SCB은행 고객은 한국 KB국민은행 ATM에서 자유롭게 현지 통화 인출이 가능해진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 사업으로 고객들에게 새롭고 차별적인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KB국민은행, 퇴직연금 적립자산 40조원 돌파 국민은행, 'My현금흐름' 서비스 사용자 50만명 돌파 국민은행, 바로환전 첫거래 고객 100% 환율우대 外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