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쿠팡, 쿠팡이츠 '와우할인' 전국 확대 外
이호정,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이소영, 서재원 기자
2023.11.15 10:35:43

◆쿠팡, 쿠팡이츠 '와우할인' 전국 확대

[딜사이트 이호정,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이소영, 서재원 기자] 쿠팡이 와우 멤버십 할인 프로그램인 쿠팡이츠 와우할인을 전국으로 확대했으며 광역시에 이어 충청, 강원, 전라도 주요 지역과 제주도 제주시에서도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향후 보다 많은 전국의 입점 상점들과 고객들이 와우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단계적으로 적용 지역을 늘려갈 계획이다. 쿠팡이츠 '와우할인'은 쿠팡 와우회원이 쿠팡이츠에서 음식을 주문하면 음식 가격의 최대 10%를 즉시 할인해 주는 혜택이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에서 하는 모든 일은 고객 '감동(WOW)'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와우 멤버십은 이러한 미션의 핵심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대규모 샘플링 진행


매일유업의 오트(귀리) 음료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가 커피와 초콜릿 맛을 추가 출시하며 대규모 캠페인 '어메이징 오트, 어메이징 초이스'를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총 두 개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 번째는 참여자가 개인별 성향을 알아보는 테스트에 참여하면 이에 어울리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두 번째는 고객들이 배송비만 내면 어메이징 오트의 라인업 5종을 모두 경험할 수 이벤트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기회로 오트 음료가 생소했던 소비자들도 자신의 취향에 맞는 어메이징 오트 맛을 찾아보고 일상에서 편하게 즐겨 마시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현대백화점, 겨울 '더 세일' 진행

관련기사 more

현대백화점이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각종 팝업 스토어와 할인 혜택을 담은 겨울 할인 행사 '더 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더현대 서울은 오는 22일까지 지하 2층에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판다 푸바오의 캐릭터를 담은 '푸바오의 집들이'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신촌점에서도 같은 기간 지하2층에서 인기 카카오톡 이모티콘 '우주먼지&마일드무무'의 합동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은 '더 세일' 기간 동안 패션·잡화·스포츠·화장품 등 2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 시즌 신상품과 시즌오프 상품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정관장, 수험생에 제품 할인 및 농구·배구 홈경기 무료 입장


정관장이 수능을 치른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제품 할인, 스포츠 경기 무료 입장 혜택을 준다. 정관장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과 학부모를 응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 수능 당일인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정관장 가맹점과 직영점에 방문해 수험표를 제시하면 부모님 건강을 위한 '화애락' 및 '홍천웅'을 할인해준다. 남자 프로농구단 '정관장 레드부스터스'와 여자 프로배구단 '정관장 레드스파크스'의 홈경기 무료 혜택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오랜 수험기간을 거친 수험생과 학부모를 격려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정관장이 준비한 스포츠 경기와 건강식품으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SPC그룹, 전국푸드뱅크에 기부식품 배송차량 전달


PC그룹의 사회복지법인 'SPC행복한재단'이 서울 신대방동 SPC미래창조원에서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와 '기부식품 배송차량 전달식'을 열고 식품 배송용 냉동탑차 3대를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SPC행복한재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신규 차량 3대를 강원 영월, 경남 거창, 충북 청원 푸드뱅크에 전달했다. 지난 3월에 이어 올해 총 6대의 기부식품 배송차량을 후원했으며, 2027년까지 총 10대의 차량을 전달할 예정이다. SPC행복한재단 관계자는 "취약계층에 식품과 생활용품을 제공하는 푸드뱅크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배송을 돕기 위해 차량을 지원했다"며 "SPC그룹은 앞으로도 전국푸드뱅크와 손잡고 취약계층을 위한 업무특성을 살린 다양한 지원 방안을 고민해보고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LF 헤지스골프, 소속 임진희 선수 시즌 4승 기념 이벤트 진행


LF의 모던 클래식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시즌 최종전 우승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임진희 선수는 12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극적으로 다승왕에 올라 올해 4번째 우승이자 개인 통산 6승의 성과를 거뒀다. 헤지스골프는 브랜드 소속 임진희 선수의 시즌 최종전 우승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로 오는 21일까지 아울렛을 제외한 헤지스골프 전국 매장에서 헤지스골프 제품 구매 시 임진희 선수의 사인 모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보스턴 백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한식 셰프 육성 플랫폼 본격 가동


CJ제일제당이 '퀴진케이(Cuisine. K) 팝업 레스토랑' 운영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올 8월 문을 연 퀴진케이 팝업 레스토랑은 셰프들이 한식을 주제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고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는 공간이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CJ제일제당의 혁신허브 '이노플레이' 1층에 위치하며 유망 한식 셰프 육성의 플랫폼 역할을 맡았다. 선발된 셰프는 최대 3개월 간 퀴진케이 팝업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한식 오너 셰프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된다. 주방과 홀은 물론 식기까지 완벽하게 갖춘 공간을 무상으로 제공받으며, 수익금도 100% 지급받는다. 교육 컨설팅, SNS 마케팅 지원 등의 혜택도 있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26일까지 진행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연말을 앞두고 본격적인 '홀리데이 컬렉션' 마케팅에 돌입했다고 15일 밝혔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뷰티 브랜드에서 선물 수요가 많은 연말을 앞두고 출시하는 한정판 제품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는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럭키 프레젠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로와(ROWA) 작가와 협업해 타로 카드에 담긴 행운을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자체 헤어케어 브랜드 아이엠샴푸(I AM SHAMPOO)는 대표 제품 '아이엠샴푸 N1/N2'를 한정판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이번 패키지는 샴푸 모양의 비밀 본부에서 산타클로스들이 아이엠샴푸를 만들고 포장하는 모습을 일러스트로 담았다. 영국 니치향수 브랜드 조러브스(JO LOVES)는 영국의 유서 깊은 패브릭 브랜드 '워너 하우스(Warner Houses)'와 함께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롯데시티호텔 명동 ·L7명동, 도예가 그룹 전시 열어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롯데시티호텔 명동∙L7명동에서 도예 작가 4인과 손잡고 그룹 전시 '수평선_Horizon(호리존)'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선 청년작가 4인(권혜인·고승연·박찬별·채민정)이 과거의 전통을 현대적 시각으로 재해석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전시는 12월 27일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전시에선 물과 하늘이 맞닿아 경계를 이루는 수평선처럼 과거와 현대 도예의 조화로움을 대중에 전달하는 것을 주제로 삼았다. 특히 우리 겨레의 역사와 문화를 내포한 작품부터 독특한 그래픽 기법과 형태, 색감을 보여주는 현대적인 작품까지 다양한 범주의 작품을 통해 새로운 감각을 선보인다. 전시된 작품은 대전 우리갤러리를 통해 구매도 가능하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가장 즐겨찾는 국내 여행지 명동에서 열려 더욱 뜻깊다"며 "내한 여행객에게 우리 예술 고유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한편 한국 체험의 일환으로 흥미로운 문화 활동의 장이 될 아트캉스(아트+호캉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몬스, SSG닷컴 쓱라이브서 '슬기로운 눕방생활' 진행


시몬스가 15일 SSG닷컴 어플에서 볼 수 있는 쓱라이브에서 쓱데이 특집방송 '슬기로운 눕방생활'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신세계그룹의 최대 쇼핑 축제인 '쓱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방송인 박슬기와 쇼호스트 신동혁의 공동 진행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시몬스는 이날 방송에서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자스민' '스위트' '시트러스'와 'N32 레귤러 토퍼' 등을 선보인다. 시몬스 관계자는 "이날 방송에 출연하는 박슬기는 이번 방송에서 제품 소개와 제품을 시연하는 방식으로 시청자들과의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고 설명했다.


◆hy,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 CJ온스타일 최화정쇼 단독 론칭


hy가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뭴러스 오메가3)'를 CJ온스타일 홈쇼핑 최화정쇼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뭴러스 오메가3는 169년 전통의 노르웨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hy가 국내 독점 판매한다. 액상형 제품으로 섭취하기 쉽고 흡수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 천연 레몬 에센스를 사용했으며, 국제식음료품평원 주최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10년 연속 '국제우수미각상'을 수상할 만큼 맛이 검증돼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hy는 이번 방송을 위해 뭴러스 오메가3 기획 세트(6병)를 특별 구성했다. 론칭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CJ온스타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뭴러스 오메가3 1병을 증정한다. 최화정쇼 방송 알림을 신청하면 5000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아카페라 심플리, '2023 펜타워즈' 브론즈 어워드 수상


빙그레 아카페라 심플리가 '2023 펜타워즈(Pentawards)' 음료 부문에서 브론즈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카페라 심플리는 빙그레 대표 커피 브랜드인 아카페라의 무라벨 RTD(Ready to Drink) 제품이다. 친환경 트렌드에 따라 필름 라벨을 없애 별도의 분리배출 없이 간편하게 재활용이 가능하다. 또 플라스틱 경량화를 통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유통 과정에서의 파손을 최소화하도록 디자인한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빙그레 관계자는 "아카페라 심플리 패키지 디자인의 우수함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환경 보호와 소비자 편의를 모두 고려한 패키지 디자인을 더 많은 제품에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