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카뱅, '저금통with맥도날드' 90만좌 가입 돌파
이성희 기자
2023.11.21 10:51:02
맥도날드 대표 메뉴 최대 40% 할인혜택 인기몰이
(출처=카카오뱅크)

[딜사이트 이성희 기자] 카카오뱅크의 '저금통with맥도날드'가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를 최대 40%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에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


카카오뱅크는 지난 1일 출시한 '저금통with맥도날드'가 누적 가입 계좌 수 90만좌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저금통with맥도날드는 카카오뱅크 저금통에 맥도날드 할인 혜택을 더한 상품이다. 저축 성공 횟수에 따라 ▲빅맥 단품 ▲후렌치 후라이(M) ▲오레오 맥플러리 ▲베이컨에그 맥머핀 단품 ▲아메리카노(M) 등 맥도날드 앱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40%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달 24일까지 '저금통with맥도날드'를 유지하고 있는 고객 중 20만명은 추첨을 통해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상품은 21일까지 카카오뱅크 앱에서 가입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으로 가입 이후 운영 종료일인 28일까지 저축 성공 횟수 3회를 달성할 경우 모든 할인 쿠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연 10%의 높은 이자와 함께 맥도날드 대표 메뉴에 대한 할인 혜택이 큰 호응을 얻으면서 '저금통with맥도날드'의 누적 가입 계좌 수는 20일간 90만좌를 돌파했다. 1분에 3명꼴로 상품에 가입한 것이다. 또 상품 출시 이후 저금통의 평균 신규 가입자 수는 지난 10월 한달 평균 신규 가입자 수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카카오뱅크 저금통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도 크게 늘어났다.

관련기사 more
카카오뱅크, 사랑의열매 1억원 기부 카카오뱅크, 중저신용 대출 목표 30% 달성 임박 카카오뱅크, 오픈소스 보안 관리체계 국제표준 획득 카카오뱅크-KAIST, 설명가능 AI 공동 연구

한편 카카오뱅크는 지난해부터 생활 속 금융혜택 확대를 목표로 다양한 제휴사와 함께 '브랜드저금통'을 출시하고 있다. 앞서 세븐일레븐, 오뚜기와 협업한 상품을 선보였으며, 이번 '저금통with맥도날드'의 인기에 힘 입어 카카오뱅크의 '브랜드저금통'은 누적 150만좌를 돌파했다.


이 밖에도 카카오뱅크는 26주적금, 26일저금, 저금통 등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에 유통, 콘텐츠 플랫폼 등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한 제휴 혜택을 더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제휴사 또한 '브랜드저금통' 가입 기간 동안 신규 가입자와 모바일 앱 이용자 활동성이 큰 폭으로 증가하는 등 카카오뱅크와의 제휴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특히 이번 제휴사인 맥도날드의 앱은 상품 출시 당일 ios 앱스토어 식음료 부문 앱 다운로드 순위 1위, 전체 인기차트 4위를 기록하는 등 성공적으로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