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세토웍스, 알리바바닷컴과 파트너십
김진욱 기자
2023.11.22 15:07:26
알리바바닷컴과 함께 한국 중소기업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 지원
알리바바, 세토웍스

[딜사이트 김진욱 기자] 하이브리드 마케팅기업 ㈜세토웍스(대표 조충연)가 글로벌 B2B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닷컴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국내 기업인 세토웍스는 알리바바닷컴과 파트너십을 통해 더 많은 한국 중소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과 판로확대를 지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알리바바닷컴은 전세계 약 4700만 이상의 활성 바이어를 대상으로 5900개 이상 카테고리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일평균 주문문의가 40만건에 이른다. 1000곳 이상의 국내 중소기업들도 알리바바닷컴에 등록해 8만개 이상의 제품 판매하고 있다.


알리바바닷컴 한국 총괄 마르코 양(Marco Yang)은 "한국이 디지털 트레이딩 시대에도 수출 강국의 자리를 지킬 수 있도록 더 많은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도울 계획"이라며 "알리바바닷컴은 각종 교육 및 디지털 툴을 제공해 한국의 중소기업들이 자사 디자인 및 제품력을 해외 시장에 선보여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역량을 모을 것"이라고 밝혔다.


세토웍스 구준회 전략마케팅 본부장은 "국내 기업의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위해서는 현지 고객 및 시장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통한 현지화된 제품 및 마케팅 전략이 중요하다"며 "알리바바닷컴 B2B플랫폼을 통해 글로벌로 비즈니스를 확장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해외 시장에서의 매출 확대를 기대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