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금감원 "한국앤컴퍼니 선행매매 의혹, 인지조사할 수 있다" 外
딜사이트 편집국
2023.12.06 16:58:32
이 기사는 2023년 12월 06일 16시 5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금감원 "한국앤컴퍼니 선행매매 의혹, 인지조사할 수 있다" [주요언론]

국내 최대 사모투자펀드(PEF) MBK파트너스가 한국앤컴퍼니 경영권 지분 확보를 위한 공개매수에 나선 가운데 금융당국이 이 과정에서 불거진 주식 선행매매 의혹에 대해 전면 조사에 나설 것으로 파악됐다. 공개매수 공시 전에 정보를 미리 얻은 일부 세력의 주식 대량 매입에 나선 것이 아니냐는 혐의가 의심돼서다.


30조 '부동산 PF' 브릿지론, 만기연장 버티기…내년에 터질라 [주요언론]


이혁준 나이스신용평가 금융평가본부장은 6일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호텔에서 열린 에스앤피(S&P)와 나이스신용평가 공동 세미나('부채의 무게') 에서 "브릿지론에 대출을 내어 준 금융사의 손실이 불가피하다. 고금리가 길어질 경우 브릿지론의 30∼50%는 최종 손실로 이어질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골드만삭스 "내년 코스피 2800선까지 상승 전망…수출 회복 덕분" [주요언론]

관련기사 more
美 기준금리 인하 기대에 '신중론' 부상" 外

권구훈 골드만삭스 전무는 6일 서울 종로구 골드만삭스 서울지점에서 열린 '내년 한국 거시경제 전망 간담회'에서 "내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평균 수출 증가율이 4~5%로 예상되는 가운데 한국은 반도체 관련 수출 확대 등으로 9∼10% 증가해 가장 큰 증가세를 보일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구글서 260억 규모 투자 유치한 카페24, 주가 불기둥 세웠다 [주요언론]


카페24가 구글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는 소식에 주가가 장 초반 상한가로 직행한 후 장을 마감했다. 지난 1년여 간 양사가 구축한 유튜브 쇼핑 파트너십의 발전 계기가 될 것이라는 기대가 생긴다. 6일 코스닥 시장에서 카페24는 전 거래일 대비 가격제한폭까지 오른 2만2150원에 거래를 마쳤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