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자산 143조 신협, 은행 진출 검토 外
딜사이트 편집국
2023.12.21 08:54:17
이 기사는 2023년 12월 21일 08시 5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자산 143조 신협, 은행 진출 검토…전문가 '긍정' 의견 [머니투데이]

자산 규모 143조원 신협이 은행 진출을 검토하고 있다. 신협이 은행 진출을 위한 움직임을 보인 건 이번이 처음이다. 전문가는 신협의 행보를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으나 새마을금고의 '뱅크런'(대규모 자금 이탈) 사태 이후 상호금융에 대한 국민적 신뢰가 크게 떨어진 상황이라 현실화되기까진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에 상장되면 대박"…경찰 수사 중에도 116억원대 코인 투자 사기 일당 검찰 송치 [조선비즈]

미국 나스닥시장에 가상자산을 상장하겠다고 속여 수백억원 규모를 가로챈 혐의를 받는 '인터코인캐피털(ICC)'코인 투자사 일당이 검찰로 넘겨졌다. 이들은 ICC 사건으로 경찰과 검찰 수사를 받은 와중에도 같은 방식으로, 가상화폐 투자사를 설립해 투자금을 빼돌린 것으로 드러났다. 현재까지 두 사건 피해 금액은 총 116억원 규모로 추산된다.


에이티넘·IMM, 헤이딜러 프리IPO에 550억 베팅 [서울경제]

모바일 중고차 판매 플랫폼 '헤이딜러'를 운영하는 피알앤디컴퍼니가 약 2년 만에 벤처투자 시장에서 대규모 성장 자금 확보에 성공했다. 본격적인 상장 추진을 앞두고 진행한 프리IPO(상장 전 자금조달) 성격으로 헤이딜러는 투자금을 활용해 중고차 관련 금융 서비스 강화할 계획이다.


삼성디스플레이 성과급, 기본급 100% 받는다 [이데일리]

삼성디스플레이는 20일 오후 오후 하반기 목표달성장려금(TAI) 지급률을 임직원들에게 공지했다.중소형사업부가 올해 하반기 TAI로 기본급의 100%를 지급받는다. TV용 등 대형사업부의 지급률은 50%다. 상반기 100%에 비해 절반이 감소했다.


맘스터치, 내년 4월 日 시부야 직영 1호점 연다 [조선비즈]

일본 도쿄 최대 번화가에 임시 매장(팝업 스토어)를 열고 일본 진출을 예고했던 맘스터치가 당초 일정보다 빠른 내년 4월에 직영점 형태로 일본에 첫 정식 매장을 연다. 마스터 프랜차이즈 또는 합작법인(JV) 형태로 내년 4분기에 매장을 내겠다는 계획이었지만, 이를 앞당긴 것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