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삼성전자,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공식 파트너사 참여 外
이호정, 김민기, 김가영, 전한울, 한보라, 이태웅 기자
2023.12.22 14:54:54

◆삼성전자,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더 트라이얼' 공식 파트너사 참여

[이호정, 김민기, 김가영, 전한울, 한보라, 이태웅 기자] 삼성전자는 넷플릭스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개장한 체험존인 '오징어게임: 더 트라이얼'의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했다. 넷플릭스의 메가히트작 '오징어게임' 속 게임들은 삼성 Neo QLED 8K·더 프레임·갤럭시 S23 울트라 등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IT 기기들을 활용해 더욱 몰입감 넘치게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체험존에 프리미엄 경험에 걸맞는 최상의 화질·사운드·디자인을 모두 갖춘 Neo QLED 8K와 라이프스타일TV '더 프레임'을 배치해 한층 더 강렬한 현장감을 제공했다. 참가자들은 체험존 입구에서 Neo QLED 8K를 통해 '오징어게임: 더 챌린지' 트레일러 영상을 시청하며 게임 속 세계관을 생생하게 학습한 뒤에 입장하게 된다. 게임존 곳곳에서 Neo QLED 8K로 상영되는 다양한 안내 영상들이 참가자들의 집중도를 높이고 실제 오징어게임의 주인공이 된 듯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LG전자, 베트남에 프리미엄체험 공간 '어나더사이공' 오픈


LG전자가 23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프리미엄 수요가 급증하는 베트남 호치민에 LG 가전만의 가치와 편리함을 체험하는 고객경험 공간 '어나더사이공(Another Saigon)'을 선보인다. 최근 베트남은 인터넷과 소셜미디어에 익숙하고 외국 브랜드와 문화를 즐기는 '도이머이(Doi Moi)' 세대를 주축으로 시장경제가 활성화되고 있다. LG전자는 이러한 트렌드를 리드하기 위해 베트남에 LG 혁신가전을 경험하는 공간을 만들었다. 도이머이는 베트남어로 '쇄신'이라는 뜻이다. 도이머이 세대는 1986년 사회주의 시장경제를 목표로 베트남이 수립한 도이머이 정책 시기에 태어난 2030세대를 말한다. LG전자는 어나더사이공을 통해 베트남 고객들에게 더 나은 삶과 미래에 대한 낙관적 메시지를 담은 LG전자 브랜드 슬로건 'Life's Good'을 알린다. 어나더사이공은 지상 5층 규모로 운영된다.


◆삼성스토어, `BESPOKE 제트 AI 청소기 장난감` 증정 프로모션

관련기사 more

삼성스토어가 전국 36개 매장내 키즈존에 'BESPOKE 제트 AI 청소기 장난감'을 선보이며 가족단위 고객 경험을 강화한다. 키즈존에는 다양한 장난감과 갤럭시 탭이 마련돼 있어, 자녀는 매장에 머무르는 동안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부모님은 편안하게 제품을 둘러보며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키즈존에 새로 비치한 'BESPOKE 제트 AI 청소기 장난감'은 'BESPOKE 제트 AI'의 외관 디자인뿐만 아니라 흡입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먼지통, 자동으로 먼지를 비워주는 청정스테이션까지 그대로 구현했다. 브러시를 마루용·틈새용 등 상황에 맞게 변경할 수 있어 실감나는 청소 놀이가 가능하며 전원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흥겨운 멜로디가 어린 고객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청소기 장난감은 전국 총 36개 점(서울 7개, 경기 8개, 대전1개, 경상 9개, 충청 5개, 전라 4개, 제주 2개)의 삼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그랑데 AI 감사 캠페인 'BUBBLY HOLIDAY'


삼성전자가 연말연시를 맞아 '비스포크 그랑데 AI BUBBLY HOLIDAY'(버블리 홀리데이)캠페인을 내년 1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버블리 홀리데이 캠페인은 한해동안 비스포크 그랑데 AI를 아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삼성전자는 감각적 향의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LAVOIR(라브아)와 협업해 이번 런드리 세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향과 비스포크 그랑데AI만의 독보적인 '맞춤 섬세 버블'을 형상화한 세련된 패키지의 '버블리 홀리데이' 런드리 세트를 선보인다. 식물성 원료의 세탁세제와 그랑데만의 특별한 우디 향을 담은 섬유유연제, 건조기 시트로 구성됐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버블리 홀리데이 런드리 세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라브아 홈페이지에서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NHN클라우드, '2024년 클라우드 시장 전망' 발표


엔에이치엔 클라우드(NHN Cloud)가 내년 예상되는 클라우드 산업 흐름을 종합해 '2024년 클라우드 시장 전망'을 발표했다. NHN클라우드가 전망한 내년 클라우드 시장 주요 동향은 ▲업무망 활용 등 공공분야 SaaS 도입 가속화 ▲기술 중심 '클라우드 네이티브'로의 전환 ▲클라우드 특화 보안 전략 채택 ▲금융권 핵심업무시스템 클라우드 추진 ▲AI GPU 고수요 지속 등 5개 트렌드이다. NHN클라우드 김동훈 공동대표는 "다가오는 2024년, 경기침체에 대응할 기업의 효율 극대화 도구로써 클라우드가 활용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산업 전반에서 클라우드를 활용한 혁신의 노력이 결실을 볼 수 있도록 NHN클라우드가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NHN클라우드는 자체 기술력으로 완성한 국내 대표 오픈스택 기반 통합 클라우드 서비스다. 글로벌 기술 재단에서 인정받은 오픈스택 클라우드 역량으로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 확장성에 강점을 지니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