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중앙홀딩스, 중앙멀티플렉스개발 지분 전량 처분 外
딜사이트 편집국
2023.12.29 18:10:14
이 기사는 2023년 12월 29일 18시 1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중앙홀딩스㈜, 중앙멀티플렉스개발 지분 전량 처분

중앙그룹의 지주회사 중앙홀딩스㈜가 29일 중앙멀티플렉스개발 주식 전량인 1200주를 중앙피앤아이㈜에 매도했다. 이로써 중앙피앤아이㈜는 중앙멀티플렉스개발 주식 총 3400주를 보유하게 됐다. 지분율도 50%에서 77.28%로 올라섰다.

이큐셀, 개선계획 이행내역서 제출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이큐셀이 29일 개선계획 이행내역서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거래소는 해당 제출일로부터 20일(내년 1월 29일 영업일 기준) 이내에 코스닥시장위원회를 개최해 상장폐지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에이치앤비디자인 "양수도·대금지급 내년 1월로 변경"

에이치앤비디자인은 최대주주 변경을 수반하는 주식양수도 계약 체결 일정을 이달 29일에서 내년 1월 31일로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이에 따라 이날까지인 대금 지급 일정도 이날에서 내년 1월 31일로 연기됐다.


매일홀딩스 "엠디웰아이엔씨, 자회사 탈퇴"

매일홀딩스는 환자식 제조판매사인 엠디웰아이엔씨가 자회사에서 탈회했다고 29일 공시했다. 이는 보유지분 전량을 매각한 데 따른 것이다.


누리플렉스, 현 대표이사 구속 기소

누리플렉스는 현 대표이사가 지난 8월 29일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에 관한 법률위반(사기) 및 보조금법 위반 혐의로 구속 기소돼 향후 혐의에 대해 재판을 통해 다툴 예정이라고 29일 공시했다.

관련기사 more

아모레퍼시픽, 서경배·김승환 각자 대표체제 전환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31일부터 기존 서경배·김승환·이동순 각자 대표체제에서 서경배·김승환 각자 대표체제로 전환한다고 29일 공시했다. 이동순 대표가 사임하는 데 따른 것이다.


베스파, 실버라이닝스튜디오 합병

베스파는 지난 28일 실버라이닝스튜디오를 합병하는 거래가 종료됐다고 29일 공시했다. 양수금액은 10억원으로 현금 3억원과 전환사채(CB) 발행대금 7억원으로 대금을 지급했다.


시티랩스, 비에프랩스로 사명 변경

시티랩스가 기업 이미지 제고 및 사업 다각화를 위해 사명을 비에프랩스로 변경한다고 29일 공시했다. 이번 사명 변경 건은 이날 오전 개최된 주주총회에서 의결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