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하이트진로, 참이슬·테라 '2023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外
이상균, 유범종, 박성민, 권녕찬, 이수빈, 서재원 기자
2024.01.05 10:36:36

◆하이트진로, 참이슬·테라 '2023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딜사이트 이상균, 유범종, 박성민, 권녕찬, 이수빈, 서재원 기자] 하이트진로는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업체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3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참이슬'이 11년 연속 주류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2019년 출시한'청정라거 테라'는 맥주 부문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브랜드스탁은 2003년부터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를 바탕으로 매년 100대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한다.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는 230여개 부문 1000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주가지수(70%), 정기 소비자 조사 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이다. 참이슬은 1998년 출시 이후 작년 11월까지 누적 판매 390억병을 돌파하며 소주 업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청정라거 테라는 작년 12월 기준 누적 판매 40억병을 기록했다.


◆쿠팡, '플레이타임즈' 키즈카페 입장권 최저가 판매한다


쿠팡이 5일 하루동안 와우회원 전용 할인코너인 '골드박스'에서' 플레이타임 전국 키즈카페' 입장권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쿠팡 와우회원은 플레이타임 키즈카페를 비롯해 전국 59개 지점의 다양한 놀이공간 입장권을 최대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플레이타임중앙은 도심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 기업으로 ▲플레이 브랜드 ▲아트 브랜드 ▲베이비 브랜드 등 총 15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전국에 2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부분 복합 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 입점해 있다. 쿠팡은 이 중 연령대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복합놀이체험공간 '플레이타임', '애플키즈클럽', '리틀란드', ▲스포츠 놀이체험공간인 '챔피언1250', '챔피언' 등의 입장권을 판매한다.


◆SPC삼립, '럭키치즈 보름달' 출시

관련기사 more

SPC삼립이 '럭키치즈 보름달'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밝은 보름달을 표현하는 고소한 체다 치즈 크림을 넣은 게 특징이다. 또 제품에는 보름달 캐릭터 '보름이'를 활용해 잘파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밈(인터넷 유행어) 문구를 담은 '신년 부적 띠부씰' 60종을 동봉했다. SPC삼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행운 부적 띠부씰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립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 기능 속 행운 부적 이벤트 필터를 사용해 띠부씰을 촬영 후 자신의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는 방식이다. SPC삼립은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보름달 캐릭터 '보름이 봉제 인형 키링', '럭키치즈 보름달'을 77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교원 웰스, '안마의자 고급형' 출시


교원 웰스가 기존 제품 대비 크기·무게를 줄인 '웰스 안마의자 고급형'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동급 모델 대비 크기와 무게가 각각 5%, 30%씩 줄었다. 회사 측은 '무중력 모드' 시 안마의자 뒷면과 벽면 사이에 공간도 5cm로 최소화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고 소비 전력도 29% 낮춰 전기료 부담이 적다고 설명했다. 또 마사지 모드를 주무름, 두드림, 손날 두드림, 지압, 복합, 에어 등 총 10가지로 확대하고 미세조절 기능을 고도화해 사용자가 원하는 마사지 기법과 속도, 강도 등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건강한 일상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헬스케어와 힐링케어 가전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먹고 마시고 숨 쉬는 영역을 넘어 정서적, 육체적 힐링까지 케어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헬스케어 가전과 웰스가든 등 힐링가전 경쟁력을 계속해서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노인터내셔널, 삼악산 케이블카 '최대 50%' 할인 행사


소노인터내셔널이 새해를 맞아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2월까지 호수케이블카를 찾은 용띠 고객은 주중 50%, 주말 30%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동반 4인 고객에 대해서도 주중 30%, 주말 2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같은 기간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과 스노위랜드, 오션월드를 2주 이내에 방문한 경우 이용 영수증을 지참해 주중 30%, 주말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청룡의 해 2024년을 기념해 용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에서 올 한해 좋은 기운을 얻어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디야커피, 신년맞이 프로모션 진행


이디야커피가 새해를 맞아 이디야멤버스 앱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이디야커피는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생딸기 음료를 포함해 다양한 음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이달 23일부터 31일까지 신제품 드링킹요거트 출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등록 고객 중 1만명을 추첨해 드링킹요거트 4종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체 배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착순 2만명에게 배달비 2500원 할인쿠폰, 겨울 간식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마몽드,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패드' 출시


마몽드가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패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손으로 잡아당기면 약 10cm이상 늘릴 수 있어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출시 전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모공 노폐물 제거에 효과를 볼 수 있고 꾸준히 사용할수록 모공 개수와 부피, 면적 등이 감소하고 피지량도 줄어드는 것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전국 마몽드 매장과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모레몰·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스타벅스, 유기 동물 인식 개선 위해 1억원 기부


스타벅스 코리아가 국내 첫 반려동물 동반 가능 매장인 구리갈매DT점의 오픈을 기념해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동행)'에 '해피투개더 캠페인' 지원 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유기 동물 입양 활성화와 인식 개선을 위해 스타벅스와 동행이 지난해 11월부터 진행해왔다. 스타벅스는 더북한강R점에서 오는 6월까지 상반기에만 총 10회의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은 유기 동물 입양 상담과 유기견 산책 봉사, 터그 놀이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스타벅스는 고객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견생네컷' 사진부스도 함께 운영한다. 특히 올해는 지원 기금을 바탕으로 유기 동물 치료를 위한 활동도 새롭게 전개할 예정이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아일랜드: 개똥쑥, 진정한 100일' 팝업스토어 오픈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명동 메가스토어에서 '미샤 아일랜드: 개똥쑥, 진정한 100일'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출시 이후 430만개 이상 판매된 미샤의 베스트셀러 '개똥쑥' 라인의 아이덴티티를 소비자들이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으며 내달 3일까지 진행된다. 명동을 찾는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소비자 접점 기회를 넓히고 미샤 개똥쑥 라인을 알리기 위해 계획했단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행사장은 미샤 개똥쑥 라인의 핵심 원료인 개똥쑥의 발효과학을 ▲맑은 바다와 강화도 해풍 ▲영양 가득한 미네랄 토양 ▲따사로운 강화도의 햇살 ▲옹기 속 100일간의 자연발효 ▲진정 순도를 높인 미세한 공기방울 등 다섯가지 존으로 구현했다. 청정한 강화섬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몰입도를 선사할 예정이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소비자들이 즐거움과 재미 요소를 더한 팝업 스토어를 통해 미샤의 대표 진정케어 개똥쑥 라인의 아이덴티티를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시몬스, 'N32 신세계 센텀시티' 오픈


시몬스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8층에 팝업 형식의 'N32 매장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매장에서는 'N32 폼 매트리스'와 'N32 레귤러 토퍼','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 등 N32 전 라인업을 볼 수 있다. 시몬스는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격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트리스 및 토퍼 구매 시 최대 30% 할인과 더불어 N32 토퍼 슬리브를 증정한다. 또 금액대별 매트리스 커버 및 비스코 스프링 베개도 제공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도미노피자, '힘내세요! DAY' 이벤트 진행


도미노피자가 55만명의 일반직 공무원들을 위한 "힘내세요!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일반직 공무원은 오프라인 매장 방문 포장 시 모든 피자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1회 2판까지 할인 적용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무원증 혹은 재직증명서를 통한 신분 확인 후 이용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2024년에도 국민들을 위해 힘쓰시는 일반직 공무원분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자사는 올해에도 사회를 위해 애쓰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