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제이엠와이, '번개맨' 캐릭터 건기식 4종 출시
서재원 기자
2024.01.09 11:25:28
이달 11일부터 신세계백화점·쿠팡 등 판매
제이엠와이, 'EBS 번개맨' 캐릭터 건강기능식품(제공=에이엠와이)

[딜사이트 서재원 기자] 제이엠와이가 이달 11일 EBS의 인기캐릭터 '번개맨'과 콜라보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제이엠와이는 EBS의 '번개맨' 캐릭터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번개맨'은 EBS 대표 IP로 20여년간 방영되고 있는 캐릭터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은 ▲번개맨 홍짱용사 ▲번개맨 맑음용사 ▲번개맨 튼튼용사 ▲번개맨 방패용사 등 총 4종이다.


해당 제품들은 식약처 허가를 받았으며 이달 11일부터 신세계백화점과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서는 번개맨 포토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번개맨 시리즈 4종은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엄선된 원료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번개맨 홍짱용사'는 6년근 홍삼농축액(주원료)에 녹용추출액(부원료)과 국산 배농축액(부원료)을 엄선해서 담았다. 이는 성장기 아이들의 먼역력을 향상시키는 제품이다. 

관련기사 more
제이엠와이, 펭수(水) 판매 시작 제이엠와이, 인기 캐릭터 '펭수' 생수 출시 혼돈의 지배구조, '피아식별' 불가

'번개맨 맑음용사'는 도라지추출액과 배농축액, 홍삼 등을 담았다. 해당 원료들은 GMP인증, HACCP인증 등을 받은 제조사에서 철처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번개맨 튼튼용사'는 성장기 아이들의 뼈건강에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를 담은 제품이다. 흡수가 빠른 구연산 칼슘과 비타민D를 함께 담아 뼈와 치아 형성 및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준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도맛 스틱젤리로 휴대성과 맛을 동시에 챙겼다.


'번개맨 방패용사'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에 비타민D를 담았다. 성장기 어린이, 영양보급이 필요한 어린이, 밥을 잘 먹지 않는 아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하루 1포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스틱젤리 형태로 달콤한 딸기맛을 더했다.


제이엠와이 관계자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만큼 믿을 수 있는 원료와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만든 제품이다"며 "번개맨 4종 제품을 통해 모든 어린이들이 건강용사가 되어 건강한 성장기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