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배틀그라운드 '론도 맵', 신규 기능 '마켓' 추가 ​外
이호정, 전한울, 이태웅 기자
2024.01.11 16:13:59

◆배틀그라운드 '론도 맵', 신규 기능 '마켓' 추가

[딜사이트 이호정, 전한울, 이태웅 기자] 크래프톤은 배틀로얄 게임 '배틀그라운드'가 27.2 업데이트를 통해 론도 맵에 마켓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마켓은 'BR 코인'을 사용해 아이템, 무기 및 특별 차량을 구입할 수 있는 공간으로 총 세 등급으로 구성됐다. 마켓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블리자드 존 및 모래 폭풍의 밸런스 조정 ▲훈련장 아이템 스폰 매니저에 전투 준비 키트 추가 ▲소셜 시스템 내 플레이어 메모 기능 추가 등이 개선됐다.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콘텐츠 '헬리온의 차원 미로'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배틀로얄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A3: 스틸얼라이브'가 신규 콘텐츠 '헬리온의 차원 미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무기 '광전사 대검'과 '수호기사 건틀렛' 등 2종을 추가하고, 클래스별로 무기를 2개씩 장착해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스위칭 시스템'도 추가됐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네이버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 2차 콜라보

관련기사 more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네이버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의 콜라보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4종을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영웅은 레전드 등급 '유중혁', '유상아', '백각', 엑스트라 등급 '신선 푸키' 등 총 4종이다. 이와 함께 오는 24일까지 레전드 영웅 '타라'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던전 '타라 챌린저 패스'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워헤이븐, 프리시즌2 신규 전장 '비행정비소' 업데이트


넥슨은 대규모 PvP 팀 대전 액션 게임 '워헤이븐'가 프리시즌2의 두 번째 업데이트로 신규 전장 '비행정비소'를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비행정비소'는 세계 각지 전장으로 병사들을 운송하는 수송용 드래곤들을 정비하는 공군 기지로, 12대 12로 신석 쟁탈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혹한의 비행정비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FC 온라인, 국내 최상위 리그 '2024 eK 리그 챔피언십 시즌 1' 19일 개막


넥슨은 오는 19일 온라인 축구게임 'FC 온라인'의 국내 최상위 정규리그 '2024 FC 온라인 eK 리그 챔피언십 시즌 1'을 개막한다고 밝혔다. 총상금 3억원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서울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 내 신규 경기장에서 팀전과 개인전이 혼합된 방식으로 진행된다.


◆엔씨소프트, 쓰론앤리버티 두 번째 OST 앨범 발매


엔씨소프트는 MMORPG '쓰론앤리버티'의 두 번째 OST 앨범 'Adventures in Solisium(어드벤처스 인 솔리시움)'을 발매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앨범은 게임 배경인 '솔리시움 대륙'에서 메인 스토리를 진행하며 들을 수 있는 음악 26곡으로 구성됐다. 새로운 앨범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멜론, 지니,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등 국내외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레오나 추가


레벨 인피니트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가 신규 캐릭터 레오나을 업데이트한다고 11일 밝혔다. 추가된 신규 지원형 SSR 니케 '레오나'는 라이언로어를 무기로 사용하며 아군 지원에 특화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레벨 인피니트는 미니게임 '챌린지 스테이지'와 시뮬레이션 룸-오버클럭 모드의 베타 시즌 등도 진행한다.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

나이트크로우 메인컷.(출처=위메이드)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은 3월 출시 예정으로 게임 내 핵심 아이템을 토큰화하는 멀티 토크노믹스가 적용될 예정이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주요 마켓 인기 1위


라인게임즈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가 국내 모바일 주요 마켓 인기게임 순위 1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서비스 시작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 게임 인기순위 1위를 기록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시뮬레이션 장르 인기 1위(전체 게임 인기 최고 2위)에 랭크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