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강신숙 수협은행장 "승풍파랑 자세로 대장정 이어갈 것"
이보라 기자
2024.01.29 17:41:20
강원 정동진서 전국 영업점장 경영전략회의 개최
25일부터 이틀간 강원도 강릉시 탑스텐 호텔에서 수협은행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제공=수협은행)

[딜사이트 이보라 기자] 강신숙 수협은행장이 "2024년 적극적인 연체관리를 통해 건전성 강화에 노력하고, 궤도에 오른 양적성장을 질적성장으로 전환하기 위해 비이자이익, 핵심예금 증대에도 더욱 역량을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다.


강 행장은 지난 25일부터 이틀간, 강원도 강릉시 탑스텐 호텔에서 '제1차 수협은행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하고 이같이 밝혔다. 


강 행장은 "2024년은 수산‧어업현장을 비롯해 각계각층의 고객들과 직접 만나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보다 실효성있는 금융지원 방안을 모색하는 '고객중심 현장경영'을 강화할 예정"이라며 "2월부터 전국을 한바퀴 도는 본격적인 현장경영을 통해 직원들과 소통하고 영업력 강화, 성과중심 보상 제도 확립 등 수협은행만의 건전하고 건강한 기업문화 혁신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매일 아침, 한결같은 모습으로 힘차게 떠오르는 태양처럼 우리도 올 한해 목표를 향한 결연한 의지를 함께 다지며 바람을 타고 파도를 뚫고 나아가는 각오로 희망찬 대항해를 시작하자"고 말했다.


이날 회의에는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을 비롯해 주요임원, 금융본부장, 전국 영업점장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했다. 본 회의에 앞서서는 2024년 상반기 정기인사에 따른 승진자 사령장 수여식과 성과 우수영업점, 우수직원 등에 대한 시포상이 진행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내부등급법 마련 '분주'…연내 승인 '미지수' 수협銀, 열위한 자본적정성 제고 '숙제' '웰컴캐피탈 고배' 수협銀, 언제쯤 M&A 나설까 수협은행, BC카드 정회원사 가입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