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크리스에프앤씨, 역대급 특별할인행사 진행
박성민 기자
2024.01.30 13:22:09
세인트앤드류스·마스터바니에디션·파리게이츠 등 최대 70%할인

[딜사이트 박성민 기자] 크리스에프앤씨가 오는 31일부터 5일간 세인트앤드류스, 마스터바니에디션, 파리게이츠 등 3대 하이엔드 골프브랜드를 최대 70%까지 세일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특별할인행사를 강남구 도곡동 크리스빌딩 1층 직영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특별할인행사는 크리스에프앤씨의 3대 하이엔드 골프브랜드가 동시 참여하는데다 일부 제품 할인폭이 아울렛 매장보다 더 큰 70%에 달한다. 도곡동 직영매장에서 3개 브랜드의 동시 세일은 4년만이다. 


크리스에프앤씨는 지역주민을 위한 5일간의 특별할인기간 중 세인트앤드류스의 니트류, 마스터바니에디션의 하의류, 파리게이츠의 점퍼류 등과 캐디백, 보스턴백 등 각 브랜드의 인기아이템으로 매장을 구성했다. 일부 인기 품목들은 재고물량이 한정돼 있어 서둘러야 구매를 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현장에서 크리스몰 신규 등록 고객에게 15% 할인 쿠폰과 1만 포인트의 생일축하쿠폰도 제공한다. 


아울러 크리스에프앤씨는 2월 1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크리스몰을 버킷스토어로 전면 개편하는 것을 기념해 온라인몰에서도 특별세일행사를 개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현금과 다름없는 3만 포인트를, 소원 이벤트를 통해 10명을 추첨해 20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병행한다. 버킷스토어는 세인트앤드류스, 마스터바니에디션, 파리게이츠, 핑, 팬텀 등 자사 골프브랜드에 이어 새롭게 론칭한 이탈리아와 스위스의 명품아웃도어 하이드로겐, 마무트가 정식 입점하는 등 종합 의류쇼핑몰로 확장 중이다


크리스에프앤씨 관계자는 "최근 몇 년 동안 회사의 노세일 정책으로 본사가 위치한 강남지역 주민을 위한 특별할인행사를 하지 못했다"며 "4년만에 감사세일을 하는 만큼 지역주민을 위한 풍성한 행사가 되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골프웨어 '핑', 11月 매출 25.2%↑ 크리스에프앤씨, 골프장 사업 노림수는 크리스에프앤씨, 크리스몰 경쟁력 유지 가능할까 아웃도어 변신 하이드로겐…크리스에프앤씨 축포 쏠까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