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펄어비스, 질풍가도 콜라보 음원 수익금 기부 ​外
이호정, 전한울, 이태웅 기자
2024.02.22 15:12:46

◆펄어비스, 질풍가도 콜라보 음원 수익금 기부

[딜사이트 이호정, 전한울, 이태웅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격투가X질풍가도' 음원 수익금 약 2600만원을 '사랑의달팽이'에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사랑의달팽이는 청각장애인에게 인공달팽이관 수술 및 보청기를 지원하는 사회복지단체다. 이번 기부금은 취약계층 청각장애 아동 인공달팽이관 외부 장치 교체비 및 언어 재활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킹덤 : 왕가의 피, 글로벌 사전예약 50만 돌파


와이제이엠게임즈는 '킹덤 : 왕가의 피'가 글로벌 사전예약을 실시한 지 2주만에 50만명 이상이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회사는 50만명 돌파를 기념해 정식 출시 후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재화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할 경우 추가 보상으로 코스튬을 지급할 계획이다.


◆마블 퓨처파이트, '어나이얼레이터' 테마 업데이트

관련기사 more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마블 퓨처파이트'가 '어나이얼레이터'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퀘이사(웬델 본)', '아이콘' 2종이 추가했고, '베타 레이 빌'과 '글래디에이터'가 이용할 수 있는 유니폼도 공개했다. 이외 이용자의 캐릭터 육성을 돕는 '성장 지원 미션' 콘텐츠를 비롯해 신규 이용자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연희' 업데이트


넷마블은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신규 레전드 등급 영웅 '연희'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펫 농장 ▲신규 레전드 영웅 '권호' ▲10401~11200 스테이지 추가 ▲엘가의 가마솥 ▲스페셜 던전 '이프리트 등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영웅 픽업 이벤트, 봄 나들이 카니발 이벤트 등도 선보인다.


◆피망 섯다, '동호회' 콘텐츠 오픈


네오위즈는 보드게임 '피망 섯다'가 신규 콘텐츠 '동호회'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는 이용자들끼리 협동을 통해 게임을 즐기고, 함께 보상을 받는 콘텐츠다. 이용자 누구나 동호회를 창단하거나 가입할 수 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신규 콘텐츠 오픈을 통해 동호회 회원 간 유대감을 형성하며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동호회 회원을 위한 풍성한 보상도 마련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캐릭터 '일레그' 추가


레벨 인피니트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가 신규 캐릭터 '일레그'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일레그'는 미실리스 소속의 지원형 SSR 캐릭터로, 아군의 대미지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스토리 이벤트 'BOOMS DAY' ▲한정 코스튬을 포함한 3월 미션 패스 ▲메인 시나리오 개방 등도 이뤄졌다.


◆나이트 크로우, 신규 콘텐츠 '시험의 탑' 업데이트


위메이드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신규 콘텐츠 '시험의 탑'을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시험의 탑'은 6주 단위로 운영되는 시즌제 도전형 솔도 던전 콘텐츠다. 위메이드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21일까지 던전 미션 달성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신규 소환수 '유니콘' 추가


컴투스는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 신규 소환수 '유니콘'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외에도 '조슈아의 책장', '회상의 서재' 등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고, 천공·속성의 탑 콘텐츠가 확장됐다. 컴투스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니콘 특별 소환 이벤트', '출석 보상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컴투스, 김대훤 대표 개발사 '에이버튼'에 전략적 투자


컴투스는 넥슨 출신 개발자인 김대훤 대표가 설립한 에이버튼에 전략적 투자를 실시하고 대형 MMORPG 타이틀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컴투스는 게임 시장에서 강력한 팬덤과 영향력을 갖춘 김대훤 대표가 이끄는 에이버튼의 첫 대작 프로젝트를 선보이게 됐다. 컴투스 관계자는 "시장에 다양한 성공 방정식을 제시했던 김대훤 대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게 돼 큰 기대가 된다"며 "양사의 역량을 합쳐 글로벌 게임 시장에 새로운 성공의 역사를 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시즌 24 '사막' 업데이트


넥슨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24번째 시즌 '사막'을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모래 언덕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이번 시즌에선 호루스, 사막의 왕, 그래피티, 태풍 등 카트바디와 아리아, 사막 탐험가 에띠, 실크로드 디지니 등 캐릭터가 새로 추가된다. 또한 사막 오래된 송수관, 사막 지옥의 모래구덩이 등 신규 트랙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비밀 작전: 노이어페라' 업데이트


넥슨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 '비밀 작전: 노이어페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 '노이어페라'와 함께 던전 콘텐츠 '비밀 작전'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결투장 콘텐츠를 활용한 '던파모바일 토너먼트 시즌1'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FC 모바일, 글로벌 대회 한국 대표 선발전 실시


넥슨은 'FC 모바일'이 글로벌 대회 'FC 프로 마스터즈'의 한국 대표 선발전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FC 프로 마스터즈'는 'FC 온라인'과 'FC 모바일' 리브랜딩 이후 4월 26일 개최되는 첫 글로벌 대회다. FC 모바일 한국 대표 선발전은 3월 24일까지 온·오프라인을 병행하며 진행한다.


◆에버소울, 신규 인간형 정령 '벨레드' 추가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이 신규 인간형 정령 '벨레드'를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벨레드'는 파티 전체 체력과 마나를 회복시키고 아군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캐릭터다. 신규 캐릭터 추가 외에도 픽업 소환 이벤트, 메인 스토리 및 기원의 탑 스토리 추가, 보스 토벌 콘텐츠 등도 공개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