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한국타이어, 프리미엄 겨울용 신제품 북미 출시
범찬희 기자
2024.02.26 09:26:24
'윈터 아이셉트 iZ3' 시리즈…내구성·빙판길 제동력 등 향상
한국타이어의 겨울용 프리미엄 신제품인 '윈터 아이셉트 iZ3'와 '윈터 아이셉트 iZ3 X'. (제공=한국타이어)

[딜사이트 범찬희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를 북미 시장에 출시하며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


한국타이어는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iZ3(Winter i*cept iZ3)' 시리즈를 북미 시장에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윈터 아이셉트 iZ3는 한국타이어의 겨울용 타이어 브랜드인 윈터 아이셉트(Winter I*cept)의 프리미엄 신제품이다. 소형 및 대형 세단용인 '윈터 아이셉트 iZ3'와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용 '윈터 아이셉트 iZ3 X'로 구성된다.


윈터 아이셉트 iZ3 시리즈는 눈길과 빙판길로 어려움을 겪는 북미 지역 고객들을 위해 기존 제품보다 향상된 내구성과 빙판길 제동력 등 우수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이전 제품에 비해 빙판길 제동 및 가속 성능이 각각 9%, 11% 향상됐다는 설명이다.

관련기사 more
한국타이어, 국내 첫 재활용 PET 타이어 상용화 한국타이어, '벤투스 프리미엄' 최대 2개 무상 교체 한국타이어, 15년 연속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한국타이어, 세일즈 강화 위한 파트너社 소통

또한 15~20인치 범위의 51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북미 지역 고객들이 차량 조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까다로운 겨울철 주행 환경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3D 윈터 사이프(타이어 표면의 미세한 홈) 등 최신 기술을 적용해 열악한 주행 조건에서도 차량과 승객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윈터 아이셉트 iZ3' 출시를 통해 겨울용 타이어 라인업을 한층 강화해 북미 지역 겨울용 타이어 시장에서 고객 저변을 확대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