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토스뱅크, 금융권 경력직 대규모 채용 실시
이성희 기자
2024.03.05 13:58:16
오는 25일 20시까지 서류 지원…6개 부문 30여개 직군 채용

[딜사이트 이성희 기자] 토스뱅크가 은행 및 금융권 경력자 대상으로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 


토스뱅크는 오는 25일 20시까지 상품기획‧사업&전략, 컴플라이언스 및 재무, 위험관리, 상품/서비스 운영, 경영지원 등 6개 부문 30개 직군에서 약 4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전형 ▲직무 인터뷰 ▲문화적합성 인터뷰 순으로 진행되며 두 차례의 인터뷰(직무 및 문화)는 모두 화상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부터 최종 합격 발표까지 한달여 기간이 소요된다. 다만 서류 전형 결과는 순차적으로 안내되며 인터뷰 일정 조율 등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발생할 수 있다.


이번 채용에서는 5년차 미만의 은행원 및 금융 주니어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하는 주니어 채용관도 함께 오픈한다. 5년차 미만의 주니어 경우 지원자가 제출한 지원서와 자기소개서 내용을 기반으로 토스뱅크에서 적합한 포지션을 찾아 제안한다.


토스뱅크 채용 홈페이지에는 토스뱅크의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기획하고 개발한 현업자의 인터뷰 내용을 담은 생생한 영상 콘텐츠도 함께 업로드 된다. 이를 통해 토스뱅크가 바라는 인재상, 토스뱅크의 특장점, 일하는 방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토스뱅크, 작년 순손실 175억…올해 흑전 전망 토스뱅크, 전월세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출시 토스뱅크 차기 대표, 이은미 전 대구銀 CFO 추천 IPO 나선 케이뱅크, 외형 성장 도모…혁신은 과제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