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GS건설·GS리테일, 콜라보 '캠퍼스 리크루팅'
박안나 기자
2024.03.07 10:58:50
"기존 건설업 이미지 탈피 및 채용 시너지 극대화"
GS건설과 GS리테일이 함께 진행한 캠퍼스 리크루팅 참석자들이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마련된 부스를 체험하고 있다. (제공=GS건설)

[딜사이트 박안나 기자] GS건설이 GS리테일과 콜라보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했다. '젊은 인재 영입'을 위한 행보다.


GS건설은 7일 성균관대학교에서 GS리테일과 함께하는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5일 연세대, 한양대를 시작으로 6일 서울대, 고려대, 서강대에서 진행했던 캠퍼스 리크루팅 행사의 연장선이다. 


인증샷 찍기 체험 외에도 GS건설 신입직원들과 취업준비생들이 커피를 마시며, 편하게 취업에 대한 궁금증을 나눌 수 있는 '게릴라 커피챗' 프로그램 등을 마련했다.


GS건설은 "이번 캠퍼스 리크루팅 행사를 통해 GS그룹의 계열사와 협력을 강화하는 한편, 젊은 고객층이 주 타켓인 유통, 서비스업계의 다양하고 트렌디한 아이템을 채용설명회에 접목했다"며 "이를 통해 건설업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를 높이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more
父지분 증여받은 허윤홍 사장, GS건설 2대주주 올라 GS건설, 회사채 2000억 만기…2년만에 금리 3배↑ GS건설, 신용등급 'A' 강등…붕괴사고 재무부담↑ 국토부, GS건설에 8개월 영업정지

GS건설은 찾아가는 오프라인 캠퍼스 리크루팅 뿐 아니라, 온라인 리크루팅 행사도 별도로 진행할 예정이다. 온라인으로 진행해 더 많은 대학생들 및 지원자들이 쉽게 접근해 채용 정보를 얻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GS건설은 3월 11일 ~ 3월 25일까지 입사지원을 받는다. 이번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분야는 ▲플랜트 ▲건축 ▲인프라 ▲그린 ▲안전 ▲경영지원 등이다. 


GS건설 관계자는 "젊은 인재 영입을 위해, 기존에 건설업이 딱딱하다고 인식하는 이미지를 탈피하고, 그룹사와의 콜라보를 통해 채용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이번 채용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경력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