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한국타이어, 대전 자원봉사자 '한국테크노링' 초청
범찬희 기자
2024.03.08 09:21:14
첨단 R&D 견학·시승 체험…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재충전 기회 제공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이사진들이 지난 7일 오후 충청남도 태안군에 위치한 '한국테크노링(Hankook Technoring)'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한국타이어)

[딜사이트 범찬희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대전 지역 자원봉사자들을 아시아 최대 규모인 '한국테크노링(Hankook Technoring)'으로 초청해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했다.


한국타이어는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한국테크노링에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 이사진 30여명을 초청해 시설 투어 및 시승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과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을 솔선수범하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테크노링은 한국타이어가 지난 2022년 5월 오픈한 충남 태안군 남면 양잠리에 부지면적 126만㎡(약 38만평), 총 13개의 다양한 트랙을 갖춘 아시아 최대 규모, 최장 테스트 노면을 보유한 테스트 트랙이다. 전기차, 슈퍼카용 타이어처럼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필요한 타이어 성능 테스트를 비롯하여 트럭, 버스 등 모든 차량들에 대한 평가가 진행되는 하이테크 R&D 시설이다.

관련기사 more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두산베어스 9년 연속 후원 한국타이어, BMW 드라이빙센터에 타이어 공급 한국앤컴퍼니, 올해 사업계획·주주친화책 알린다 한국타이어, 美전기차 박람회서 '아이온' 기술력 알린다

이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한국테크노링 시설 전반에 대한 투어를 진행했다. 최고 속도 250km/h 이상의 고속 주행을 비롯해 다양한 시승 체험에 참여하며 한국타이어의 톱티어(Top Tier)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직접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지역사회 봉사단체 및 자원봉사자들과의 소통 접점을 강화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