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한신공영, 수주잔고 6조 돌파 청신호
김현진 기자
2024.03.13 17:48:28
331억 천안-소정리 도로공사 수주, 청천 시영아파트 재건축 시공사 선정
한신공영 본사 전경. (제공=한신공영)

[딜사이트 김현진 기자] 한신공영이 수주잔고 6조원 돌파에 청신호가 켜졌다.


한신공영은 '경부선 천안~소정리간 눈들건널목 입체화 공사' 현장을 수주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사업의 계약금액은 331억원 규모다.


한신공영은 연초부터 잇따라 수주에 성공하며 수주 잔고를 확보하고 있다. 지난달 3136억원 규모의 청천 시영아파트 재건축정비사업 시공사로 선정된 데 이어 기획재정부와 조달청이 추진하는 '건설안전 배점제' 시범사업 두 번째인 '국도42호선 정선 임계~동해 신흥도로건설공사'에서 입찰금액심사 1순위를 차지했다.


한신공영 3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이 기간 한신공영의 수주 잔고는 5조3000억원이다. 3분기 4233억원 규모의 앵두재건축사업과 이번 수주 건 등을 포함하면 수주 잔고는 6조원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된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지난해 원가율 상승의 주요 원인이었던 돌관공사 현장의 준공 및 현장들의 원가 상승분 선반영에 따라 향후 변경계약에 따른 원가율 하락으로 올해 수익성 개선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신공영, 정선 임계-동해 신흥 도로공사 수주 한신공영 "PF 우발채무 리스크 제한적" 한신공영, 회사채 500억 발행…"만기도래 차환" 한신공영, 매출 늘고 영업익 급감…원자재값 악재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