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오늘의 유통가] 롯데제과, 사회공헌 활동으로 ‘스위트피크닉’ 행사 진행 外
공진우 기자
2018.10.01 11:12:00
◆ 롯데제과, 사회공헌 활동으로 ‘스위트피크닉’ 행사 진행

[공진우 기자] 롯데제과는 9월 29일, 작년에 건립한 전남 영광의 지역아동센터 ‘롯데제과 스위트홈’ 5호점을 이용하는 어린이 29명과 지역아동센터 인솔 선생님 등 총 32명을 초청, ‘스위트피크닉’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초청된 어린이들은 영광의 ‘스위트홈’에서 출발, 광주로 이동하여 영화관람 및 VR을 체험하고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어린이체험관을 방문했다. 이후 ‘스위트홈’으로 돌아와서 보물찾기를 하고 기념품과 과자선물세트를 받는 등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 롯데칠성음료, 파키스탄 음료사업 진출



롯데칠성음료가 파키스탄 현지 음료회사와 합작법인을 설립하고 파키스탄 음료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앞으로 파키스탄의 중동부에 위치한 교통 및 상거래의 중심지인 라호르 지역을 기반으로 펩시 독점 병입 제조업자로서 펩시콜라, 세븐업, 미린다, 스팅, 아쿠아피나 등 다양한 펩시 브랜드를 생산 및 유통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음료 소비 잠재력이 높은 파키스탄 시장 진출을 통해 해외사업의 수익성을 높이고 글로벌 음료기업으로서 위상을 제고해 나갈 방침이다.

관련기사 more

◆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KT&G가 궐련형 전다담배 ‘릴(lil)’의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을 오는 3일 서울 강남에 오픈한다. 이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릴’이 현재까지 85만대 이상 판매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데 따른 것으로 KT&G는 ‘릴 미니멀리움’을 열어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신규 한방 화장품 ‘연작’ 공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자체 신규 화장품 브랜드 ‘연작’을 전격 공개했다. 연작은 브랜드 기획부터 제조까지 신세계가 직접 맡은 최초의 화장품 브랜드다. ‘자연이 만든 작품’을 뜻하는 연작은 한방을 원료로 한 고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0월 말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연작의 첫 번째 단독 매장을 오픈하며 정식으로 브랜드를 론칭할 예정이다.


◆ 위메프, 열흘 간 쇼핑 할인 대축제…‘1010데이’ 개최



위메프가 오는 10일까지 열흘간 6470여개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위메프 1010데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일 패션/뷰티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2일 베이비 △3일 패션/뷰티 △4일 리빙 △5일 식품 △6일 패션/뷰티 △7일 베이비 등 7일까지 카테고리별로 1010데이를 진행한다. 카테고리 1010데이에 이어 8일부터 10일까지는 전체 카테고리 내 4000여개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 오리온, ‘감자엔 소스닷’ 2종 출시



오리온이 생감자칩에 소스를 점점이 뿌려 맛을 낸 신제품 ‘감자엔 소스닷’ 2종을 출시했다. 감자엔 소스닷은 기존의 양념가루를 묻히는 방식과 달리 오일과 양념을 버무려 만든 소스를 생감자칩에 점점이 뿌리는 ‘닷(DOT)’ 방식을 적용한 제품이다. 점을 찍은 듯한 모양으로 스며든 소스는 기존 생감자칩과 차별화된 비주얼은 물론 깊은 풍미까지 더했다. 감자엔 소스닷은 감자에 케찹을 찍어먹는 듯한 풍미의 ‘토마토케찹맛’과 매콤한 ‘칠리소스맛’ 두 가지로 선보인다.


◆ 크리스피 크림 도넛, 신제품 ‘하이카카오 4종’ 출시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은 선선한 날씨와 잘 어울리는 신제품 ‘하이카카오 4종’을 오는 11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진한 다크 초콜릿과 고소한 견과류가 어우러져 식감과 풍미가 좋은 ‘마카다미아 초코링’과 촉촉한 다크초코크림과 달콤한 초콜릿이 들어가 달콤한 맛이 배가된 리얼 ‘더블 딥 카카오’, 씁쓸한 다크 초콜릿과 오렌지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만다린 딥 카카오’, 바닐라 아이싱과 다크초코크림 위에 생초콜릿을 토핑한 ‘파베 초콜릿 바닐라’로 구성됐다.


◆ 세븐일레븐, ‘하와이안 갈릭쉬림프’ 도시락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하와이 푸드트럭 인기 메뉴인 ‘하와이안 갈릭쉬림프(5500원)’ 도시락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푸드트럭이 단순한 길거리 음식을 넘어서 독특하고 이색적인 메뉴와 퀄리티 높은 음식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히 인기를 얻음에 따라, 편의점에서도 간편하게 유명 푸드트럭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도시락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 동원F&B, 애견시장 본격진출 ‘뉴트리플랜 애견 건사료 2종’ 출시



동원F&B는 동원이 직접 잡은 참치와 크릴새우를 비롯해, 직접 만든 동원 천지인 홍삼분말을 담은 고급 애견 건식 펫푸드, ‘뉴트리플랜 애견 건사료 2종’을 출시했다. 뉴트리플랜 애견 건사료 2종은 단백질원이자 오메가3 지방산 등이 풍부한 참치를 주원료로, 각각 면역력을 위한 홍삼과 피부건강을 위한 크릴새우를 담아 기능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 하이트진로, ‘강다니엘 맥주’ 스페셜캔 출시



하이트진로가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강다니엘의 스페셜캔을 제작·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캔은 오는 12월 그룹 워너원의 공식활동을 마무리하는 강다니엘의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모델 활동을 기념하고자 특별히 제작하게 됐다. 강다니엘 스페셜캔은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355㎖로 출시되며 기존 엑스트라콜드 BI 등 캔 디자인은 유지하고 캔 중앙 전면에 강다니엘 이미지를 적용했다.


◆ 한국야쿠르트, 美 프리미엄 주스 한정 판매



한국야쿠르트는 1일 한국펩시콜라와 손잡고 미국 프리미엄 주스 ‘네이키드 주스(Naked Juice)’ 2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향후 해외 유명 식품 브랜드 유통을 더욱 확대해간다는 계획이다. 제품 주문은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또는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가능하다. 출시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로 오는 19일까지 1만44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