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토필드, AR기반 멀티키오스크 공급…“시장 공략 본격화”
배요한 기자
2017.08.17 14:00:00
Thumb_20170817_12187499.jpg

[배요한 기자] 토필드는 메가박스에 설치될 디아이디형 키오스크 공급계약을 아이오로라와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국내 메가박스 매장에 디아이디 키오스크가 시범 운영을 거쳐 순차적으로 공급될 예정이며, 토필드는 기기의 제조와 공급을 담당하게 된다.

계약을 통해 공급하는 멀티 키오스크는 3개의 대형화면 키오스크가 연결된 루세스와 2개의 증강현실 시스템을 구현 하는 비트가 결합된 멀티 무인 티켓 발권기다. 기기 미사용시 단일 초대형 화면으로 영상을 송출하고, 티켓발권 기능 사용시 화면 터치를 통해 발권모드로 변경된다.

또 소비자들의 선택에 따라 영화주인공과 증강현실(AR) 기반의 포토티켓을 구현할 수 있는 비트가 디아이디 양 옆에 배치된다. 아이오로라는 현재 중국 1위 극장 체인 완다시네마, 인도 1위 극장 체인 PVR, 멕시코 1위 극장 시네폴리스 등에 키오스크를 공급 중이다.

토필드 관계자는 “국내 대표 영화관에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키오스크 사업 강화 및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할 전망”이라며 “국내외 판매성과를 기반으로 극장용 키오스크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