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손태승 신임 우리은행장 “인사 혁신으로 고객 신뢰 회복 하겠다”
공도윤 기자
2017.12.22 16:42:00
listimg_link (2).jpg


“조직의 화합을 최우선 과제로 건전한 소통 문화를 정착 시키고, 인사 혁신과 영업 문화 혁신을 통해 직원 및 고객 모두에게 신뢰를 회복 하겠다”

손태승 신임 우리은행장은 22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임직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갖고 이 같이 밝혔다.

손태승 은행장은 취임사를 통해 “우리은행의 은행장이 된 것에 무한한 영광과 함께 막중한 책임을 느낀다”며 “글로벌 일류은행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전직원과 함께 한 마음 한 뜻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손 행장은 3대 경영방침으로 ▲소통과 화합이 이루어지는 조직 ▲혁신을 통해 신뢰 받는 은행 ▲종합금융그룹 완성을 제시했다. 특히 기업가치를 높여 종합금융그룹으로 도약해 내실 있고 신뢰 받는 은행으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이를 위해 4대 경영목표로 ▲국내부문의 균형있는 내실성장 ▲글로벌부문의 질적성장 ▲디지털 선도은행 입지 강화 ▲고객과 상생하는 은행을 제시했다.

또한 손 행장은 ‘중심성성(衆心成成)’이라는 고사성어를 인용해 “여러 사람이 한 마음으로 일치단결하면 불가능한 일이 없다”며 “소통과 화합을 통해 열심히 일한 만큼 인정받는 은행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