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NH농협금융 김용환 회장, 가뭄 피해 지원 나서
공도윤 기자
2017.05.31 09:07:00
listimg_link.jpg

[딜사이트 공도윤 기자] NH농협금융 김용환 회장이 전일 최악의 가뭄으로 피해가 우려되는 충남 보령지역 관내 농가를 방문해 농업인들을 위로하고 가뭄 피해 극복 지원을 약속했다.

이날 방문한 충남 보령은 평년 대비 강수량이 56%에 머물고 있으며 저수율 또한 평년 대비 75% 수준에 불과해 물 부족으로 인한 영농 피해가 현저히 우려되는 지역이다.

NH농협금융은 농협중앙회를 중심으로 ‘범농협 가뭄극복 대책위원회’를 구성하고 가뭄극복 지원 대책 마련을 통한 선제적 대응을 위해 전사 차원에서 역량을 모으고 있다.

▲가뭄피해복구 여신지원대책 마련 ▲피해 농업인 보험료 납입유예, 실효계약 연체이자 면제 등 지원방안 마련 ▲피해 농업인에 대한 농작물 재해보험 보험금 조기 지급 등 소속 자회사를 통해 종합적인 금융지원 대책을 마련하여 피해 발생 시 신속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현장을 방문한 김용환 회장은 피해 농민들의 고충을 듣고 “극심한 가뭄으로 농사를 제대로 짓지 못하는 현 상황이 매우 안타깝다”며 “농협중앙회를 중심으로 농협금융 전 계열사가 긴밀히 협조하여 가뭄 피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