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올리브영, 20주년 맞아 BI·매장 새단장 外
이호정, 전세진, 최보람 기자
2019.09.25 10:02:22

◆올리브영, 20주년 맞아 BI·유니폼 새단장


[딜사이트 이호정, 전세진, 최보람 기자]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은 올해 20주년을 맞아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아이덴티티와 위상을 공고히 하기 위해 브랜드 체계를 재정립하고, BI 로고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로고는 심볼은 그대로 두고 기존보다 타이포 높이와 간격을 정제해 디지털 환경 내 가독성을 높였다. ‘올리브 그린’과 ‘코럴 오렌지’ 컬러를 새롭게 적용해 생동감을 표현했다. 이밖에도 올리브영은 그레이톤과 중성적 디자인을 강조한 6세대 매장을 선보이고 직원 유니폼, 서비스 멘트, 매장 음악(BGM), 쇼핑 봉투 등도 새롭게 바꿨다.


◆롯데百 본점, 27일 리빙관 그랜드 오픈 外


관련기사 more

롯데백화점은 서울시 중구 소재 본관 리빙관이 오는 27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본점 리빙관에는 하이엔드 오디오를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매장 ‘오드(ODE)’, 살롱 컨셉 라이프스타일 공간 ‘이도 아뜰리에’로 꾸며졌다. 백화점업계 최초로 카메라 및 1인 방송장비 전문 브랜드 ‘유쾌한 생각’이 입점하기도 했다.


◆GS25, 박찬호와 손잡고 '투머치' 시리즈 선봬


GS25는 최근 ‘투 머치 토커’로 인기를 끈 박찬호의 이미지를 살린 ‘투머치’ 콘셉트 상품을 이달 26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GS25는 박찬호의 수다스러움과 열정을 기존 대비 최고 수준의 중량과 영양소, 알찬 구성 등으로 풀어 이번 시리즈를 기획했다. 이번에 출시될 박찬호 시리즈 상품은 ▲박찬호투머치찬많은도시락 ▲박찬호투머치참치왕김밥 ▲박찬호투머치더블버거 ▲박찬호투머치샤인머스캇400G 등 4종이다.


◆동서식품, 안양 징검다리 도서관에 서가 기부



동서식품은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에 위치한‘징검다리 작은도서관’에 서가를 기부하고 지난 24일 도서관을 찾아 도서 정리 및 후원 바자회 참여 등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서식품 임직원들은 기부한 새로운 서가에 책을 정리하고 환경 미화 작업을 진행했다.


◆코리아세븐, PB 상품 해외수출 본격화


코리아세븐은 자체 PB 브랜드인 ‘세블셀렉트’ 스낵과자 5종을 세븐일레븐 하와이에 수출한다고 밝혔다. 품목은 ▲떡볶이스낵 ▲마늘바게트 ▲왕소라형스낵 ▲샤워크림어니언팝콘 ▲달콤한초코별 등 세븐셀렉트 봉지과자 5종이며, 떡볶이 마늘 전통과자(왕소라과자) 등 한국적인 요소를 가미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시그니처 앰플’ 출시


LG생활건강은 집중 안티에이징 앰플 ‘수려한 진생 시그니처 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수려한의 베스트셀러 ‘진생’ 라인에서 선보인 이 제품은 생작약을 로얄젤리에 담아 720시간동안 숙성한 ‘로얄작약™’ 캡슐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사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앰플 텍스처와 로얄작약™ 캡슐이 피부에 스며들어 무너진 피부선에 탄력을 주고 피부를 집중 케어해 오전 8시의 건강한 피부 상태를 저녁 8시까지 유지해준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푸드코트 리뉴얼



신세계사이먼은 자사가 운영하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는 27일 프리미엄 푸드코트 ‘테이스트 빌리지(TASTE VILLAGE)’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리뉴얼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푸드코트는 뉴트로 컨셉으로 1900년대 중반의 미국 중부의 시골 마을을 시간 여행하는 듯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휴식과 트렌디한 전국 유명 맛집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입점한 주요 식당으로는 ‘화순반점’, ‘시마스시’ 등이 있다.


◆SPC삼립, ‘이천쌀호빵’, ‘떡방아빵’ 등 호빵 24종 출시



SPC삼립은 스테디셀러 제품인 단팥, 야채, 피자 호빵을 포함해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시즌 한정판 제품 2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정 제품은 이천 쌀로 만든 쌀 커스터드 크림이 첨가된 ‘이천쌀호빵’, 순창 고추장으로 볶아낸 소고기를 넣은 ‘순창고추장호빵’, 부산의 명물 씨앗호떡을 응용한 ‘씨앗호떡호빵’ 등이다. 이밖에도 1980년대 인기를 끌었던 ‘떡방아빵’을 모티브로 한 ‘떡방아호빵’ 등으로 구성됐다.


◆bhc,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 본점’ 오픈



bhc는 자사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25일 ‘본점’을 오픈하며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창고43 본점은 약 163평에 총 268석 규모다. 에는 테이블석 156석이 준비됐고 12개의 다인실 룸이 있다. 창고43 본점은 여의도역 인근 여의도 백화점 M2층에 입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