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 "웅진코웨이 인수 안한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10.07 17:54:24
이 기사는 2019년 10월 07일 17시 5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 "웅진코웨이 인수 안한다" [머니투데이]

생활가전 렌탈업계 1위 웅진코웨이 인수전에서 가장 유력한 후보로 지목됐던 SK네트웍스가 인수 포기를 결정했다.

연매출 30억미만 온라인사업자에 최대 1억원, 2%대 대출 [연합뉴스]

오는 14일부터 서울과 경기 지역의 영세 온라인 사업자는 최대 1억원의 사업자금을 연 2%대 금리로 빌릴 수 있게 된다.


“10대가 11억 아파트 구입”… 자금출처 집중단속 [머니투데이]

정부가 자금조달계획서상 어떻게 돈을 마련했는지 의심되는 주택매매 거래를 집중 단속키로 했다. 국토교통부, 서울시, 국세청, 금감원 등 역대 가장 많은 32개 관계기관이 참여해 고강도 현미경 검증을 예고했다.


'5G' 챙기는 이재용…올해 두 번째 인도 방문 [한국경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인도를 방문해 현지 사업 현황을 점검하고 유력 기업인 등과 회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업성장투자기구 BDC, 세제 혜택 추진 [매일경제]

금융당국이 내년 하반기 도입 예정인 기업성장투자기구(BDC)에 세제 혜택을 주는 방안을 추진하기로 했다.

관련기사 more

타다 '확장' 발표에 국토부 '발끈'…"부적절, 영업근거 없앨 것" [연합뉴스]

렌터카와 운전기사를 함께 제공하는 차량호출 서비스 사업자 '타다'가 7일 영업 확장 계획을 밝히자 주무부처인 국토교통부는 곧바로 "타다가 현재 영업할 수 있는 근거 규정을 손보겠다"고 경고했다.


'재벌저승사자' 기업집단국 2년만에 32개사 고발…삼성SDS도 타깃 [머니투데이]

문재인 정부 출범 후 공정거래위원회에 기업집단국이 신설된 이후 사익편취, 부당지원 등 위법행위를 23 건 적발해 470억원 규모의 과징금을 부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땡큐 베트남”...18분기 연속 적자에도 웃는 LG스마트폰 [서울경제]

LG전자 스마트폰 사업 부문이 올해 3·4분기에 영업 손실을 대폭 줄이며 부활의 신호탄을 쐈다. 경기 평택 스마트폰 공장을 베트남 하이퐁으로 이전하는 비용 절감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매매가 평당 2,300만원도 돌파...서울 여의도 오피스 과열 주의보 [서울경제]

서울 여의도 오피스 빌딩 시장이 과열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내년 파크원을 필두로 대형 신규 오피스 공급이 다수 예정돼 있음에도 거래가 될 때 마다 역대 최고가를 써가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