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지와이커머스, M&A 매각 공고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10.10 17:39:16
이 기사는 2019년 10월 10일 17시 3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지와이커머스, M&A 매각 공고

지와이커머스는 자사의 인수·합병 공고를 10일 공시했다. 매각방법은 제3자 배정방식 유상증자 등 외부자본 유치다. 입찰방법은 우선매수권자가 존재하는공개경쟁입찰 방식으로 진행된다. 인수의향서 및 비밀유지확약서는 이달 23일 오후 3시까지 삼일회계법인 TS본부 내 지와이커머스 매각추진팀에서 접수한다.

MP한강, 대표이사 박진기→이진승 변경 

MP한강은 대표이사가 이진승 대표로 변경됐다고 10일 공시했다. 사측은 “박진기 대표이사가 일신상의 사유로 대표이사직을 사임함에 따를 것”이라고 설명했다.


중흥토건, 계열사 청원개발 외 2곳 흡수합병 결정

중흥토건은 경영효율성 증대 및 지배구조 단순화를 위해 ㈜청원개발, ㈜청원산업개발, ㈜에코세종 등 계열회사 3곳을 흡수합병하기로 결정했다고 10일 공시했다. 합병후 중흥토건은 존석되며 나머지 회사는 소멸된다. 합병비율은 각 1대 0이다. 사측은 합병비율에 대해 “소멸회사 주식 100%를 중흥토건이 소유하고 있으며 본 합병시 존속회사는 소멸회사의 주식에 대해 신주를 발행하지 않아 이같이 산출했다”고 밝혔다. 합병기일은 오는 12월 1일로 예정됐다.


롯데지주, “롯데카드, 자회사에서 탈퇴”

롯데지주는 롯데카드가 자회사에서 탈퇴했다고 10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롯데지주의 자회사 수는 24개로 줄었다. 사측은 “지주회사의 행위제한 위반 해소”를 위함이라고 밝혔다.


종근당, HDAC6 억제제 관련 미국 특허 취득

종근당은 ‘히스톤탈아세틸화효소6(HDAC6) 억제제로서의 옥사다이아졸 아민 유도체 화합물 및 이를 포함하는 약제학적 조성물’ 미국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10일 공시했다.

관련기사 more

대명코퍼레이션, 대표이사 권광수·김정훈 투톱 체재로 변경

대명코퍼레이션은 김정훈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함에 따라 기존 대표이사인 권광수 대표와 김정훈 대표이사 체재로 변경됐다고 10일 공시했다.


현대삼호중공업, 1127억원 규모 초대형유조선 공사 수주

한국조선해양은 자회사인 현대삼호중공업이 유럽 소재 선사와 30만 DWT급 초대형 유조선 1척 공사 수주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공시했다. 계약금은 1127억원으로 이는 전년도 매출액의 4.30%에 해당한다.


파수닷컴, 자회사 디지털페이지 흡수합병

파수닷컴은 경영 효율성 증대를 위해 자회사 디지털페이지를 흡수합병하기로 했다고 10일 공시했다. 디지털페이지는 합병 후 해산된다. 이번 합병은 무증자 합병으로 진행돼 합병비율은 1대 0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모레퍼시픽 주식 133만3333주 추가취득”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화장품 제조 및 판매 계열사 아모레퍼시픽의 주식 133만3333주를 2000억원에 추가 취득한다고 10일 공시했다. 주식 취득 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아모레퍼시픽 지분율은 37.68%가 된다. 주식 취득 예정일은 내년 12월 11일이다. 사측은 이번 주식 취득에 대해 “자회사 지분 확보”라고 설명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