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토스, 제3인터넷은행 재도전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19.10.15 11:23:02
이 기사는 2019년 10월 15일 11시 2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토스, KEB하나·SC제일과 손잡고 제3인터넷은행 재도전 [주요언론]


토스가 제3인터넷전문은행에 재도전한다. 가칭 ‘토스뱅크 컨소시엄’은 토스가 지분율 34%의 최대주주이고 KEB하나은행, 한화투자증권, 중소기업중앙회, 이랜드월드가 각각 10%의 지분을 가진 2대 주주가 된다. SC제일은행은 6.67%, 웰컴저축은행 5%, 한국전자인증이 4% 지분을 보유할 예정이다.


SK종합화학, 佛아르케마 폴리머 사업 인수 [주요언론]


SK종합화학이 프랑스 폴리머(플라스틱 및 비닐 소재) 업계 1위 업체 아르케마의 고기능성 폴리머 사업을 인수한다. SK이노베이션 계열 회사가 유럽 석유화학업체의 사업 자산을 직접 인수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SK종합화학이 꾀하고 있는 고부가 사업 중심으로의 체질 변화도 한층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관련기사 more

이지스밸류플러스리츠, 코스피 상장 철회 [파이낸셜뉴스]


이지스밸류플러스위탁관리부동산투자회사(이지스밸류플러스리츠)가 다음 달로 예정돼 있던 유가증권시장(코스피) 상장을 취소했다. 상장 철회 배경으로 '일정 조정'으로 밝혔지만 구체적인 철회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이지스밸류플러스리츠는 제주 조선호텔과 서울 중구 태평로에 위치한 오피스 빌딩을 투자 대상으로 하는 리츠로 이번 목표 공모 금액은 2350억원 규모였다.


부킹홀딩스도 페북 '리브라' 탈퇴...리브라협회는 출범 [서울경제]


온라인 여행업체 부킹홀딩스가 페이스북의 암호화폐 '리브라' 협회에서 탈퇴했다. 부킹홀딩스의 리브라 하차는 페이팔과 이베이, 비자, 마스터카드 등 리브라를 지지하던 기업들이 줄줄이 리브라 협회에서 발을 빼겠다고 선언한 가운데 나온 것이다. 리브라 협회 당초 페이스북을 포함해 28곳이 참여하기로 했으나 탈퇴 러시가 이어지며 와해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왔다.


'균주전쟁' 메디톡스vs대웅제약, 美ITC 소송 본격화 [머니투데이]


2016년부터 보툴리눔 톡신 균주 출처를 놓고 벌어진 대웅제약과 메디톡스간의 진실공방이 미국국제무역위원회(ITC) 소송에서도 재현될 전망이다. ITC 재판부는 이르면 이달 말 재판을 시작하게 되며, ITC 소송 일정상 최종결론은 내년 10월에 나올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