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글로벌, ‘머큐리 프로그램’ 진행…”전세계 파트너 모집” 外

◆ 빗썸 글로벌, ‘머큐리 프로그램’ 진행…”전세계 파트너 모집”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 글로벌이 전세계 디지털 자산 커뮤니티를 연결하는 내용의 ‘머큐리 프로그램(MERCURY PROGRAM)’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머큐리 프로그램은 전 세계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현지 커뮤니티 리더를 모집해 우승자들에게 빗썸 글로벌의 서브스테이션 역할을 부여한다. 우수 커뮤니티 리더는 빗썸 글로벌 거래소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빗썸 글로벌 서브 스테이션을 개설할 기회를 얻는다. 


◆ 후오비 코리아, 프리미어 파트너 10월 혜택 공개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는 15일 프리미어 파트너 10월 혜택을 전격 공개했다고 밝혔다. 후오비 프리미어 파트너는 후오비 코리아 우수 고객 대상으로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우수고객 등급이다. 전월 기준 후오비 코리아 지갑 내 일평균 10만달러 자산을 예치하거나 전월 기준 300만달러 이상 거래한 경우 한 가지 요건에 충족하면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된다.


◆ “차세대 블록체인 프로젝트라면 ‘트라이앵글’에 지원하세요!”


스타인테크가 다음달 11일 스타트업들의 데뷔 플랫폼 ‘트라이앵글(TryAngle)’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트라이앵글은 기술 중심 스타트업들의 경연대회로, 심사위원단을 통해 실질적인 혜택이 지원된다. 트라이앵글의 첫번째 기술 분야는 블록체인이다. 국내외 블록체인 프로젝트 10개를 선발해, 총 5주간의 행사를 진행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